원신 도리 성유물 무기 세팅 공략
원신 3.0 버전 후반부에서 4성 신규 캐릭터 도리가 출시되었습니다. 4성 번개 양손검 캐릭터이며 힐러와 원소 에너지 수급 담당을 할 수 있어 쓸만한 캐릭터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도리의 성유물과 무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원신 도리 소개
외형과 스킬 소개는 데인 여담으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신 도리 성유물 추천 공략
베스트는 옛 왕실의 의식입니다. 체험 도리가 끼고 있는 성유물이기도 한데요. 4세트의 원소폭발 발동 후 파티 내 캐릭터 공격력 증가 효과가 도리의 서포트 능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성유물 옵션은 시계: 원소 충전 효율, 성배: HP%(체퍼), 왕관: HP%가 베스트입니다. 도리의 힐량이 체력 기반이기 때문입니다. 부옵션 역시 HP%, 원소 충전 효율이 중요합니다.
옛 왕실의 의식 파밍이 덜 되었거나 파티 내에 이미 왕실 서포터가 있다면 절연의 기치 2세트 + 견고한 천암 2세트로 원소 충전 효율과 HP%를 챙기는 것도 괜찮은 조합입니다.
아직 5성 성유물 세팅이 어려운 뉴비 유저라면 유배자를 4세트로 사용하면 무난하게 쓸만합니다.
원신 도리 무기 추천 공략
5성 중에서는 딱히 쓸만한 게 없으며 4성 중에서는 서포터 무기 제례 대검이 베스트입니다. 체험 도리가 들고 있는 무기이기도 한데요. 추가 능력치가 원소 충전 효율이며 무기 스킬로 스킬 쿨타임 초기화가 있어서 도리의 원소 에너지를 충전하기 좋습니다.
이외에 페보니우스 대검도 선택지에 넣을 수 있는데요. 추가 능력치가 원소 충전 효율이며 수치만 따지면 제례 대검보다 높습니다. 하지만 도리를 서브 딜러로 쓸 일은 거의 없기 때문에 무기 스킬의 치명타를 터트리기 쉽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원신 도리 성유물 무기 추천 공략이었습니다. 강공격을 하니까 모션이 되게 웃기더라고요. 이미 감우랑 코코미가 있어서 이번 기원에서는 뽑을 일이 없을 것 같지만 언젠가 뽑게 되면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