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모바일게임 응: 인터루나 쿠폰 9개 소소한 꿀팁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턴제 모바일게임 응: 인터루나 플레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수집과 수집을 한 수사관들을 조합해 최대한 시너지를 끌어올리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 의미로 오늘은 이제 막 시작해 재미있게 즐기는 분들을 위한 응: 인터루나 쿠폰 9개를 알려드리면서 덱 세팅에 중요한 소소한 꿀팁을 방출해 볼까 합니다.
쿠폰
luna100000
luna200000
luna300000
luna500000
luna1000000
luna666
luna777
luna888
luna999
- [jd
- [jd
위 쿠폰 9개는 2024년 2월 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d
위 쿠폰 9개는 2024년 2월 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쿠폰 9개는 2024년 2월 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들이 'luna'로 시작해서 뒤에는 의미 있는 숫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입력하기가 상당히 쉬운데요. 쿠폰 입력은 게임에 접속해서 오른쪽 위에 혜택을 클릭하면, 쿠폰 코드라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에 알려드린 코드를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대게 모집권이나 쌓인 다이아는 모집에서 수사관(영웅)을 수집하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응: 인터루나는 다른 턴제 모바일게임과는 달리 뽑기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이 나올 확률이 11%로 높은 편이어서 운이 좋으면 2~3개가 한꺼번에 나오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수사관이 많아 누굴 뽑을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소소한 꿀팁을 드리자면, 최애캐를 찾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준수한 일러스트 속 최애캐 하나쯤은 저 많은 수사관들 중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 후예라는 인간족 활을 사용하는 캐릭터에 끌려 현재는 인간족으로 덱 구성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성능쪽으로 선택하길 원한다면, 인간족 - 후예와 채소희, 메카족 - 노아와 센쥬, 오크족 - 백택, 라미아, 애쉬, 호남, 미라, 마족 - 니드호그, 니월, 마왕, 팬지, 신족 - 영와, 묵향, 김부인, 카구야 히메, 미카엘이 있습니다.
덱 구성에 집중을 해야 하는 이유는 2x3 배치도에 수사관을 편성해 최대 6명까지 전투에 참전시킬 수 있습니다. 턴제로 진행되다보니 전투 돌입 전에 육성, 장비, 강화 등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면 최대한 높여 확고한 승리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중반은 스테이지를 진행하기에 큰 어려움이 없지만, 서서히 막히는 구간에서는 부족해지는 자원으로 수사관 개개인의 전투력을 높이는 것 외에 다른 곳에서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그게 진영 보너스입니다. 3명부터 시작해 6명까지 동일한 진영으로 편성하면 공격력, 체력, 피해 감면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 메카, 오크는 삼각 구조로 상성을 띠고 있는데요. 상성은 추가로 20% 대미지와 10% 명중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신족과 마족의 경우 서로에게만 상성을 가지고 있으며, 응: 인터루나 내에게 수사관 수가 적기에 생각보다 얻는 게 어렵습니다. 만약 나온다면 적극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응: 인터루나는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3배속 지원으로 빠른 턴제 전투와 스킵을 통해 결과값만을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게임을 하면서 중요한 거라면, 스테이지를 최대한 밀어서 보상을 챙기는 것인데요.
이러한 악묘 행동이라고 오프라인 보상에도 영향을 주는데요. 악묘행동에서는 수사장(플레이어)의 경험치뿐만 아니라 각종 자원들을 최대 12시간 동안 방치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자원을 수급하는 것 외에도 응: 인터루나는 스테이지마다 수사장의 레벨에 따라 도전 가능 여부가 정해지니 적을 압도할 수 있는 전투력을 가졌더라도 도전할 수 없으면 의미가 없으니 보상을 최대한 챙겨서 정착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진행이 막히더라도 PVE, PVP 콘텐츠들이 방대해 무료함을 느낄 틈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게다가 콘텐츠 참여는 보상과 직결되어 있어 꼭 막히는 상황이 아니더라도 매일 돌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 던전의 경우 특정 자원 획득을 할 수 있고, 탑 도전은 층이 높아질수록 보상이 강화되는데요. 여기서도 스킵으로 최대한 효율을 낼 수 있어 다이아가 조금 부족해 모집을 못하고 있다면, 바로 도전을 강행해 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그 밖에도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캐릭터를 움직이는 보드게임 방식의 마법 대륙, 적을 쓰러뜨리고 이길 때마다 주어진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효과를 쌓아가는 역경 미궁 등 친숙하면서도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시작하면 행운 1000회 뽑기로 일차마다 오늘 임무를 완료해 횟수를 얻고, 횟수만큼 10회 모집을 진행해 원하는 수사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앞서 모집에서의 혜자성과 1000회 뽑기로 무조건 최애캐 혹은 성능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턴제 모바일게임 응: 인터루나를 좀 더 깊게 파고 들고 싶다면, 게임 라운지에서 여러 정보들을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꼭 꿀팁이 아니더라도 업데이트 소식, 이벤트, 쿠폰 등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현재는 팬아트 이벤트로 4월 16일 23시 59분까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자랑 이벤트 쿠폰 'lunastage'도 공개됐는데, 이것까지 포함하면 쿠폰 10개가 되겠네요.
이밖에도 응: 인터루나는 크레용팝 초아&웨이 OST 커버 및 팔성이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깜짝 선물들을 인게임과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할만한게임을 찾고 있다면,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은 응: 인터루나 시작을 고민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