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데블M 혜택카니발, 선착순 할인 쿠폰 코드에 특별 패키지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 승승장구 중인 암흑 판타지, '데블M'이 런칭 300일을 맞이해 굵직한 이벤트에 나선다. 거두절미하고 이야기드린다. 글 읽는 지금, 단독 제공되는 '갤스 혜택'부터 참고하시라. 그만큼 강력하게 꾹 눌러 담아 선착순 증정하는 혜택이 참 많아서다.

기간은 오는 11월 26일 23시 59분까지. ▲ 혜택 카니발 특별 패키지 선착순 1,000명 증정 ▲ 30% 할인 쿠폰 선착순 2,500명 증정 ▲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최대 30만 원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각각의 조건, 그리고 이점을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자.

선착순 1,000명 혜택 카니발 특별 패키지

갤럭시 스토어 매출 랭킹 4위에 빛나는 '데블M'이 런칭 300일을 맞이했다. 다크 판타지 MMO를 표방, △ 화려한 연출 △ 빠른 육성 △ 독보적 국왕 시스템을 앞세운 이 타이틀은 국내에서만 50만 회가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검증된 MMORPG 중 하나다.

특히, 수십여만 명이 플레이하는 가운데에도 4.6에 달하는 평점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가장 큰 특징은 '돈 안 쓰고'도 원초적 재미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아이템 합성'을 토대로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는 거.

아무튼 간에 서두에 이야기했듯 11월 10일 11시를 기점으로 다가오는 11월 26일 23시 59분까지에 한 해 오롯이 갤럭시 스토어에서만 런칭 3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의 혜택이 워낙 파격적이기에 주의 사항부터 빠르게 일러드린다.

첫째,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데블M'에 한 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고로, 기존 설치된 게임을 삭제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새로 설치하더라도 기존 계정 그대로 플레이를 이어할 수 있다. 둘째, 참여자 1인의 삼성 계정과 연결된 디바이스 1대를 기준으로 한다.

셋째, 일부 이벤트는 기간 내 응모 절차를 완료하고, 각 세부 조건을 달성 완료한 경우에 한 해 참여를 인정한다. 넷째, 이벤트 기간 내 '데블M'에서 삼성 결제창을 통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유료 아이템 결제를 완료해야 대상에 해당한다.

그 뒤 '선착순 쿠폰 받기'를 통해 총 1,000명에게 [혜택 카니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구성 내용은 △ 탈것 진급단 3개 △ 선약 진급단 3개 △ 튜닝 단 10개 △ 귀속 원보 188개가 그것. 글 쓰는 현재 가파르게 재고량이 줄어드는 바 '데블M'을 현재 즐기고 있거나, 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실 필요가 있다.

런칭 300일이라서 최대 3번 받고, 또 받고, 더 받고

그다음은 더 파격적이다. 프로모션 기간 결제만 하더라도 선착순 2,500명에게 30%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또한, 릴레이 쿠폰 방식으로 최대 3번까지 30% 할인을 받고, 또 받고, 더 받고 할 수 있다는 거. 구체적 내용은 이렇다.

1차부터 3차까지 전용 30% 할인 조건은 같다. 하지만, 1차에서 최대 1만 원, 2차에서 2만 원, 3차에서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는 거. 각 선착순 2,500개가 배포되며, 해당 결제 금액은 누적 금액 이벤트 산정 간 포함된다.

언뜻 보면 지정 한도 내에서의 할인 쿠폰이라 체감하기에 와닿지 않을 수 있다. 그런데 그게 아니다. 1-3차까지 모두 참여했다 가정했을 때 최대 할인 액수는 6만 원에 달한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데블M 쿠폰은 여전히 다수의 마니아들이 찾아다니는 특전 중 하나다.

다시 강조하건대 이번 프로모션의 기간은 오는 11월 26일 23시 59분까지다. 총예산 한정 없이 제공되는 혜택이기에 경쟁하듯 서두르실 필요는 없다. 하지만, 귀찮아서 차일 파일 갤럭시 스토어에서 '데블M' 설치를 미루다 보면 이 흔치 않은 기회도 자칫 놓칠 수 있다는 거. 그래서 가능하면 글 읽는 지금 갤럭시 스토어로 게임을 옮겨 담으시라.

쌓일수록 더 커지는 혜택, 최대 30만 원 돌려준대

끝으로 더 강력해진 특전도 있다. 쌓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누적 결제 금액 달성 이벤트다. 상세 내용을 보건대 갤럭시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원,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30만 원의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를 누적 결제 금액 달성 인원 전원에게 아낌없이 증정한다. 남다른 스케일이다.

심지어 총예산 금액도 정해져 있지 않은 바 평소 '데블M'에 푹 빠져 계시는 마니아들이라 한다면, 어차피 투자할 비용을 오는 11월 26일까지 당겨 사용해 최대한의 이점을 누리시는 건 어떨지 싶다. 최대 30만 원, 말인즉슨 10% 상당의 페이백은 기억을 되짚어 봐도 흔치 않은 기회다.

한편, 갤럭시 스토어는 비단 '데블M'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파격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선착순 할인 쿠폰, 공유를 통한 할인 코드 사용 등 여느 타이틀이 되었든 '데블M 혜택카니발'의 프로모션이 기준과 크게 다르지 않을 거다.

쉽게 말해서 '갤럭시 스토어'에 내가 플레이 중인 게임이 있다면, 지금 미리 갈아타서 플레이하는 게 '누적 금액' 달성 등 전반의 부분에서 유리하실 거라는 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참조하시라.

(링크) 데블M 혜택카니발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