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두번째 개발자 노트 공개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신규 수집형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최근 오픈과 동시에 유저들의 여러 의견들을 수용하면서 벌써 두 번째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두 번째 개발자 노트에서는 신규 스토리와 토벌전 추가 그리고 기존 유저들이 불편을 겪었던 여러 가지 사항들을 개선하였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 지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일단 5월 31일, 6월 8일 총 2주에 걸쳐 업데이트 및 개선되는 사항들을 이번 두 번째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하였는데요. 첫 번째로 도전 모드와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고려하여 도전 모드의 행동력 차감 시점을 클리어 이후로 변경하고 청록의 숲 스테이지의 전반적인 난이도를 낮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스토리 티켓 수급량도 늘려 유저들이 좀 더 스토리를 빠르게 감상할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에 더해 아레나 입장 최대 보유량이 증가하며 티켓 충전 시간과 갱신 비용을 감소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번 업데이트 이후 신규 컨텐츠인 토벌전: 베텔기가스가 추가되는데요. 해당 토벌전은 페이즈1과 페이즈2를 각각 토벌하는 콘텐츠로 덱을 2개 편성할 총 8명의 마도사들이 필요한 콘텐츠이죠.

추가로 6월 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신규 스토리 챕터4 네안 마을 소통이 공개될 예정이며 스테이지 3배속 모드를 클리어 여부없이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일부 스테이지는 소탕 기능까지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이렇게 다양한 개선 사항들을 적극 수용하면서 유저친화적인 운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는데요. 과연 앞으로의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어떻게 변화해 나갈 것인지 개인적으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세상을 뒤집을 마법같은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포럼 사이트입니다. 최신 게임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많은 유저들과 교류하실 수 있습니다.

bclover-forum.vicga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