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립 매트리스 V4 접이식 매트리스 토퍼 후기
퀵슬립 매트리스 V4 접이식 매트리스 토퍼 후기
베스트슬립 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 소파로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토퍼 베스트슬립 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 동생은 진짜 특이하게 침대에서 잘 때 매트리스를 모두 밀어내고 프레임 위에서 자는 요상한 잠버릇을 소있지만요, 정말 특이한 녀석입니다.. 본인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침대 매트리스는보다는 토퍼를 이용하여서 바닥에서 자는 걸 더 선호합니다..
바닥에 토퍼 깔고 자면 다행히 밀어내지는 않았어요. ㅋ 그래서 제 매트리스를 알아보러 간 김에 동생의 토퍼도 함께 구매하게 되기도 했는데요. 아주 신기한 토퍼더라고요. 접이식 토퍼여서 3분의 2만 접어서 소파처럼 사용하게 됐고 양면의 소재가 달라서 한 면에는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재로 되어따로 있더라고요..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버려서 즉시 구매해버렸습니다. 한 달 사용 후기와 소파로 변신한 모습까지 상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롤팩으로 포장되어 이때 바로 배송이옵니다.
원래는 기사님이 포장을 뜯어주고 가시는데 이삿날이라서 집이 정리가 안되어 그냥 제가 뜯겠다고 한 것이긴 하지만 예상보다 너무 무겁더라고요... 웬만하면 기사님이 뜯고 가시는 게 나을듯싶었습니다.
짠! 토퍼는 작은방에 두었는데요 다행히 딱 맞았습니다. 슈퍼싱글사이즈입니다. 이 부분은 봄, 가을, 겨울에 사용하던 부분입니다. 별도로 보온 기능은 없으며 그냥 평범한 면입니다. 색상은 진한 회색이에요! 꾹 눌러보았습니다. 푹신한 편은 아니며 딱딱한데 푹신함을 10% 넣은 느낌? 엄청 푹신하지 않고서 아무래도 전 되려 마음에 들었던 거랍같습니다.
베스트슬립 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 소파로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토 재생 401 좋아져요 0 00:00 00:18 베스트슬립 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 소파로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토 사진처럼 접이식으로 되어 있는 덕분에 끊기는 부분이 나타나게 될텐데 이 부분은 발 쪽으로 놓고 눕는다면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접이식이라서 오히려 좋고!
높이는 11cm 정도 되는 편입니다. 정말 단단하고 밀도가 높으니깐 누웠을 때 바닥이 느껴진다거나 좀 불편한데 점은 없어요.. 토퍼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처럼 3단으로 모두 접어서 한쪽에 두면 공간을 크게 사용할 수가 있있기 때문에 좋은 거랍니다!. 보이게도 깔끔합니다.! 짠! 이처럼 소파로 형성해서 사용할 수 있는거죠,
뒤에 딱딱한 벽이 있다면 어디든지 소파 쌉가능! 솔직히 조금 밀리긴 했는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토퍼에 이처럼 끝부분도 밴딩도 있더라고요. 어떤 용도인지는 잘 몰랐으나 고정할 때 사용해주면 딱! 일 것 같았습니다.
소파로 만들고 나니도 한 번 눌러보았습니다. 접어놓으니까 단단함이 두 배가 됐어요. 덕분에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어요. 슈퍼싱글 사이즈의 가로는 112cm 정도! 한 명이 자기에 딱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종이텍에 규격이 별도로 쓰여보였답니다. 이불이나 침구용품을 구매할 때 별도로 규격을 살펴보지 않아도 돼서 편리할 거랍니다!.
약간 빛나고 은색을 띠는 부분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게 부분입니다. 매장에서 누워봤을 때 정말 시원합니다.! 여름에 쿨팩을 깔고 자는 거나 마찬가지일 것 같았습니다. 이 부분으로도 접을 수 있어요.
어떤 면이든 소파로 만들 수 있고 활용하기 복잡하지 않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떤 소재인지 감이 오시나요? 만져보면 즉시 왜 시원하게되는 것인지 알 수 있게데 사진에는 잘 안 담기네요..
이 점에서 한 번 눌러보았는데요, 조금 조금 더 단단한 것 같은데 크게 차이 나지는 않았어요. 이 점에서 아까 다른 부분과 반대로 끊어지게 되어있어요. 틈이 나타나게 되니까 먼지가 많은 낄 것 같긴 그러나 수시로 청소를 해준다고면 문제는 없을 거랍니다!.
접이식 토퍼를 찾는분들도, 다용도로도 활용 가능한 토퍼를 즐기고 좋아하는 분들에게 베스트슬립 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 추천을 드려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