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신규 캐릭터 소개 - 비소 / 영사 / 맥택
천외 위성 통신 | 비소
「『천격 장군』은 책에 쓰이는 이름이고, 『대첩 장군』은 모두가 부르는 이름이야. 전자는 너무 형식적이고, 후자는 너무 과해서 둘 다 마땅찮아. 그래서 난 스스로 『삼무 장군』이라고 부르는 걸 제일 좋아해. 걱정, 후회, 적수가 없다는 뜻이지」
선주 「요청」의 천격 장군. 천궁의 7대 장군 중 하나로, 격식에 얽매이지 않으며 솔직하고 소탈하다.
각종 무예에 정통하고 신체를 극한으로 단련하여 「대첩 장군」이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선주 군인과 백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달의 광기」 증상을 겪고 있으며, 제한된 시간 내에 흉물을 모두 사냥해야 한다면——비소의 유일한 적은 바로 자신뿐이다.
한국어 CV:
손정민
천외 위성 통신 | 영사
「전 나부 비디아다라에서 나고 자랐어요. 『단주』라는 이름으로 스승님을 모셨지만, 스승님은 정쟁에 휘말려 타향으로 추방되셨고 저도 스승님과 함께 떠났죠. 그리고 이렇게 이름을 바꾸고 『금의환향』하다니, 만감이 교차하네요」
선주 「나부」 단정사의 신임 사정으로, 영리하고 아름다운 비디아다라 의사이다.
후각이 예민하여 종종 냄새로 질병을 식별하고, 향을 사용해 타인의 심신을 안정시킨다.
복잡한 인간관계 처리에 능숙하며, 마음속에서 불같이 화가 나더라도 겉으로는 여전히 빈틈을 보이지 않는다.
한국어 CV:
장예나
천외 위성 통신 | 맥택
「어떤 자의 침묵은 욕망이 없어서이고, 어떤 자의 침묵은 생각이 없어서이기도 하지만, 난 그저 말하기 싫은 것뿐이야」
선주 「요청」의 그림자 호위. 과묵하고 혼자 다닌다.
정보와 비공식적인 일을 전담하며,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이 드물다. 맥택이 능력을 발휘하는 때는 적이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이다.
암살 수단이 다양하고, 청결과 질서에 대해 남다른 집착을 보인다.
한국어 CV:
최현식
#붕괴스타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