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여귀검사 사전예약, DFML 쿠폰 정리

지난 일요일 총상금 1억 원 규모의 대규모 이벤트 매치를 예고했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PVP 리그, DFML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1, 2부로 나누어 1부에서는 앞으로의 청사진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QnA를, 뒤이어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DNFL 대회가 진행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공개된 이야기들과 쿠폰에 대한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일단 현재 공개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쿠폰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6월 30일 목요일 오전 5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쿠폰이 현재 공개되어 있으니, 상단 표를 참고하셔서 해당 보상들을 모두 챙겨 주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코즈니움 선택 상자와 파마석, 1천만 골드 획득이 가능한 DFML Pre-Season 기념 트로피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까요.

일단 1부에서 정말 반가운 소식들이 여럿 공개되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얼마 전부터 티징 페이지가 공개되며 많은 유저들이 예상하고 있었던 여귀검사의 출시 소식. 6월 30일 소드마스터 / 다크템플러 / 데몬슬레이어 / 베가본드까지 4종의 전직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소식을 공개하며 현재 사전예약도 시작되었으니 직접 페이지를 꼭 방문하셔서 참여해 두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참여자에게는 6월 30일 업데이트 이후 여귀검사의 스킬 레벨을 증가시키는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는 'SD 여귀검사 크리쳐 1개'와 업데이트 명인 '검과 마수의 시간' 칭호가 1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해요. OS 선택 후 번호 인증만 하면 바로 참여되니 빠르게 준비를 마쳐둘 수 있도록 합시다.

함께 여귀검사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전용 던전의 출시 소식과 벨마이어 배틀리그라는 SD 크리쳐들로 즐길 수 있는 5대5 미니게임 콘텐츠 등 반가운 소식들도 예고되었습니다. 지옥파티의 경험치도 상향되어 육성을 위해 더 많이들 지옥파티에 도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며, 이제 천계까지 걸어가지 않아도 지옥파티에 입장할 수 있는 기능 역시 준비 중이라는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여러모로 신규 직업 육성에 도전해 보기 좋은 기반이 마련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라이언 코크스 2천 개와 무기 12강 강화권도 지급을 예고했으니 빠르게 여귀검사 육성을 위한 사전예약을 마치고 6월 30일을 기다려 보시길 바랄게요. 함께 적중과 크리티컬 수치도 명확하게 수정할 계획이라고 하니 업데이트 당일 공지사항을 주목해 보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후 하반기까지의 업데이트 소식들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먼저 다가오는 7월 로터스의 하드 모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준비하기 위한 신규 던전 '검은 대지 전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마력 응축기 성장에 필요한 마력 결정을 상위 던전에서도 드랍되게 변경할 예정이라는 반가운 이야기도 공개되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반기에는 서버 통합과 함께 출시 초부터 이야기가 꾸준히 나오고 있는 남프리스트 크루세이더, 인파이터와 여프리스트의 3종 전직 출시 그리고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오리지널 클래스들의 출시를 예고하는 모습을 볼 수 있더라고요. 함께 환영 극단의 2막과 65레벨까지의 만렙 확장, 트레저 시스템과 오즈마 레이드 등 많은 이야기들이 공개되었으니 직접 영상을 통해 내용을 꼭 한번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중복 에픽 방지와 특정 에픽 확률업 기획을 생각 중이라거나 엠블럼 활용, 길드 버프 초기화 등 QnA를 진행하며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시원하게 긁어주는 모습도 볼 수 있었으니까요. 꼭 영상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던파 모바일의 1대 앰배서더, 배우 정지소의 이야기도 놓치고 갈 수 없겠죠.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딸을 연기 그리고 최근 화제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 워너비의 멤버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앰배서더로 선정 되면서 여귀검사 OST도 커버했다고 하니,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인이벤트였던 총상금 1억 원 상당의 DFML 역시 성황리에 종료되었는데요. 결국 실력이 정말 상당했던 마도학자 유저 분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리그 우승의 영예를 거머쥐며 2,000만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을 받아 가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PVP에 자신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다음 리그를 주목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첫 대규모 이벤트의 성공적인 종료 그리고 다가오는 6월 30일과 7월, 이후 하반기의 반가운 소식들과 여러 쿠폰 보상까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플레이 중인 분들께는 정말 즐거웠던 주말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얼마 남지 않은 6월 30일 마주하게 될 여귀검사와 전직 4종의 등장을 기대하며 미리 사전예약에 참여해 꼭 보상을 챙겨 두시길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전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