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검이 떠나는 날 손우 리월 일일 임무 리뷰
원신 층암거연 지역에서 손우에게 일일 임무 '검이 떠나는 날'을 처음 받을 수 있습니다. 손우가 리월을 떠나기 전 여행자에게 부탁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일일 임무는 층암거연 워프포인트 북쪽에 있는 츄츄 폭도들을 처치하는 것.
처치하고 나서 다시 손우와 대화하면 첫번째 임무는 완료.
두번째는 층암거연 언덕에서 손우에게 대화하여 일일 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우기, 야외 훈련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야외 훈련은 제한 시간 안에 목표 지점으로 도달하는 것입니다. 거리가 꽤 긴 편이지만 중간에 노란색으로 표시되는 지점이 있으니 체크하시면서 가면 됩니다.
적과 싸우기를 선택하면 보물 사냥단과 전투를 해야 합니다. 근처에 있는 진동석을 활용하면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2가지를 모두 선택하고도 같은 일일 임무를 몇번 반복한 후에야 다음 일일 임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리월항 다리 입구 근처 워프포인트입니다. 손우와 대화하고 나면 흙을 채취해달라고 합니다.
천형산 워프포인트를 타고 남쪽으로 내려가면 노란색으로 표시된 지점이 있습니다. 흙을 채취한 후 손우에게 가져다주면 일일 임무 달성 완료.
마지막은 손우에게 리월항 풍경을 담은 사진을 찍어주는 것입니다. PC 기준 ESC 버튼을 눌러 사진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 후 표시된 지점으로 이동한 뒤 사진기를 활용해 손우를 찍습니다.
손우와 대화하면 검이 떠나는 날 일일 임무는 모두 완료되고 업적 '만 리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원신 검이 떠나는 날 일일 임무 영상 풀 버전: https://youtu.be/PbRDip3Uirk
#원신 #손우 #검이떠나는날 #일일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