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의 새로운 그래픽 변경 사항은 실제로 거친 다운 그레이드입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가장 최근 업데이트 3.2에 도입된 새로운 앤티 앨리어싱 기술 변경 사항에 실망했습니다.

Genshin Impact 커뮤니티는 새 업데이트에 적용된 게임 그래픽의 최근 변경 사항에 대해 그다지 만족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셀 음영 렌더링 기술로 실행되어 게임에 독특한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모양을 제공하며 이는 인기의 이유 중 하나입니다.

Genshin Impact 버전 3.2는 게임의 비주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게임의 앤티 앨리어싱 시스템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플레이어 기반의 큰 부분은 이러한 그래픽 변경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Dendro Archon의 등장에 대한 과장된 소문을 무색하게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새 업데이트는 이전의 두 가지 앤티앨리어싱 기술인 SMAA 및 TAA를 FidelityFX Super Resolution을 나타내는 FSR 2.0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대체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이미 게임의 프레임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AI 업스케일링 솔루션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SMAA 및 TAA를 FSR 2.0으로 대체 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불평하기 시작 했습니다. Reddit 사용자 Yaver7은 게임의 공식 서브레딧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공유했으며 의견 섹션의 수많은 답변이 새로운 그래픽이 너무 선명해 보인다는 데 동의합니다.

UPDATE: Good news everyone! SMAA will be restored. No mention of TAA or a sharpness slider for FSR. More info at the end of the post. Update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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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shin Impact 버전 3.2 의 새로운 그래픽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몰랐던 몇 명의 플레이어는 게임에 참여한 지 몇 분 만에 눈이 아프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FSR 2.0을 추가하는 것이 현재 FPS 상한선을 해제하는 데 있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일 수 있지만 팬들은 TAA 및 SMAA를 완전히 제거하기로 한 HoYoverse의 결정에 대해 강력히 반대합니다. 서브레딧에는 플레이어가 게임 개발자에게 피드백을 제출하도록 촉구하는 여러 게시물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기반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친 중대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커뮤니티에서 레이더 아래로 날아갔습니다. 업데이트 3.2의 첫 번째 배너에 Sumeru의 주요 보호자 역할을 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Dendro Archon Nahida 가 포함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강력한 덴드로 어플리케이터가 필요한 다양한 형태의 팀 구성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새로운 서포터로 확인됐다.

일부 팬들은 HoYoverse가 새로운 업데이트가 게임에서 본 가장 큰 보스 싸움 중 하나를 도입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새로운 AA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 더 나쁜 시기를 선택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업데이트 3.2의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는 여행자가 Scaramouche가 제어하는 ​​거대한 트랜스포머 같은 생물과 싸워야 하고 팬들은 성능이 낮은 렌더링 설정으로 새로운 화려한 보스 도메인을 경험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s-new-graphic-downg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