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보름달 광산 이벤트 후기 2탄, 파괴자의 신발 신의 주조 3단계 달성했습니다.

길고도 길었던 탕탕특공대 보름달 광산 이벤트가 드디어 마지막날이 되었습니다. 이번 보름달 광산 이벤트는 줄곧 무과금으로 진행했고 광물의 시세도 크게 신경쓰지 않았음에도 나름 선방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보름달 광산 이벤트에서는 월머 기념일 세트가 목표였는데, 거기에 더해 S급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와 영원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까지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더욱이 보상 교환한 S급 군 보급품 열쇠로 S급 파괴자의 신발까지 얻을 수 있었네요.

이상하게도 S급 파괴자의 신발과는 인연인가봅니다. 자주 나와주다보니 신의 주조를 가장 먼저 3단계까지 달성해 버렸군요! 이번 탕탕특공대 보름달 광산 이벤트를 통해 얻게된 S급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는 S급 혼돈의 검으로 선택해 주었고, 영원 엘리트 장비 선택 상자는 S급 영원의 목걸이와 S급 영원의 장갑중 어떤걸 먼저 얻게 되는지에 따라 추후 선택하고 신의 주조를 해 주어야 겠습니다.

탕탕특공대 보름달 광산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많은 보상을 챙길 수는 있었지만, 지겨웠던건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그래도 다행스러운게 바로 이어서 진행되는 다음 이벤트가 바로 가을 바다 축제 낚시 이벤트라는 것 이겠네요. 탕탕특공대 이벤트 중 가장 재밌게 즐겼던게 낚시 이벤트였던만큼 또 재밌게 참여하고 보상도 두둑히 챙기도록 해 보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보름달 광산 이벤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