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놔 재밌는 세키 등장! 세나 IP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 꿀팁 공개

손놔 재밌는 세키라는 어마어마한 카피를 들고 방치형 게임 신작이 등장했습니다. 무려 세나라는 강력한 IP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세븐나이츠 키우기죠.

에반, 루디, 레이첼, 아일린 등 세븐나이츠 원작에서 만날 수 있던 반가운 영웅들을 귀여운 SD 캐릭터로 다시금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 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재밌는 광고였습니다. 세븐나이츠를 하지 않는 사람들도 세나하자 세나라는 노래는 모두 알고 있을 정도였죠.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 역시 세나하자를 세키하자로 바꾼 세키송 2023편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선 방치형 게임답게 손을 놓고 할 수 있는 쉬운 게임이라는 의미에서 손놔 쉬운 세키, 손놔 재밌는 세키를 계속 강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얼마나 재미있고 쉬운 게임인지 확인해 봐야겠죠. 세븐나이츠 키우기에는 무려 영웅 135종과 펫 25종, 영웅 코스튬 182종이 존재합니다. 끊임없이 캐릭터를 강화하고 더 높은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치형 게임에 최적화된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죠.

게다가 세나 IP로 제작이 된 만큼, 반가운 얼굴들을 계속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사전등록 보상으로 유니크 등급의 영웅인 에반을 주는 것처럼 말이죠.

수많은 영웅을 수집 및 육성을 한 뒤엔, 총 10명의 캐릭터를 하나의 덱으로 구성하게 됩니다. 각 영웅들이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기능형으로 분류되고, 그에 따라서 시너지가 생기는 만큼 총 10명의 영웅으로 덱을 짜는 조합의 재미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원거리형을 근거리형보다 조금 더 높게 치고 있기 때문에, 방어형 외엔 원거리형과 원거리형에게 도움이 되는 버프를 가진 기능형으로 덱을 꾸렸습니다.

초반 덱 구성에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꼭 유니크 혹은 레전드 등급에 얽매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방어형 영웅의 알리, 근거리형 영웅의 헤일로, 원거리형 영웅의 아탈란테와 조커, 기능형 영웅의 하울과 밍밍 등은 레어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초반부터 유니크 등급 못지않게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물론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워낙 소환 기회를 많이 주는 게임이고 빠른 시간 내에 유니크 영웅들로 덱을 꾸리게 되는 만큼, 이후엔 유니크 영웅들로 모두 교체를 해주면 됩니다. 특히, 현재 테라 영지 사람들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지원형과 방어형에서 높은 티어를 자랑하는 엘리스와 챈슬러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은 덱 교체에 큰 도움이 되죠.

이렇게 덱을 꾸렸으면, 본격적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위한 5종의 던전과 무한의 탑, 10 대 10 결투장, 그리고 제한 시간 내에 대량의 몬스터를 처치해야 하는 토벌 의뢰 등 각종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10 대 10 결투장에선 내 조합과 상대의 조합, 그리고 육성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만큼, 방치형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손놔 재밌는 세키라는 카피를 증명한 셈이죠.

손놔 재밌는 세키를 증명했으니, 다음은 손놔 쉬운 세키를 증명할 차례겠죠?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손쉽게 조합을 갖출 수 있도록 신규 기사단 출석부를 통해 어마어마한 보상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3일차엔 무려 세븐나이츠 영웅 중 1명을 획득할 수 있고, 14일 차엔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3개나 얻을 수 있죠. 해당 보상에서 레이첼이나 루디 등 최고 티어로 군림하는 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꼭 열심히 출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론칭 기념 1,777 뽑기 출석부 이벤트 역시 어마어마한 보상을 지급합니다. 총 7일에 걸쳐서 1,777회의 뽑기를 무료로 제공해 주죠. 이를 통해 영웅 소환 레벨을 높이고 레전드 등급의 영웅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답게 낮은 사양으로 출시됐다는 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손쉽게 즐길 수 있게끔 해주었습니다. 발열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방치해두면 알아서 영웅들이 성장하기 때문이죠.

세나 IP로 나온 차기작답게 일정 수준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는 방치형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이런 게임을 신작 모바일게임 추천을 안 드릴 수는 없겠죠. 방치형 게임 특성상 빠르게 시작할수록 남들보다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손놔 재밌는 세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손 안의 세븐나이츠, 방치형 RPG로의 탄생!

skidle.netmarble.com

플초 ([email protected])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