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레퀴엠 업데이트! 만우절 이벤트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 번쯤은 플레이해봤을 게임, 리니지M이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는 방법을 살펴보자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유지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번 주 레퀴엠 업데이트 또한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업데이트인데 오늘은 이 내용을 좀 다뤄볼까 합니다.

이번 레퀴엠 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제일 관심있던 건 바로 사신 클래스케어인데요. 여러 가지 스킬 효과가 변경되고 상향되면서 지금보다 더욱 좋아졌다는 평가입니다. 확실히 리니지M이 이런 클래스 밸런스에도 꽤 신경을 써 준다는 걸 알 수 있었죠.

다들 비슷하게 느껴서 그런지 PVE, PVP 둘 다 평가가 굉장히 올라갔는데요. 클래스케어 전과 후의 성능이 굉장히 달라져서 해본 분들은 알겠지만 체감이 굉장히 많이 됩니다. 사신 클래스 자체는 인기가 꽤 있었지만 성능면에서 얘기가 많았는데 그걸 완전히 해결한 모습이에요.

변경된 스킬 옵션을 보면 이 정도로 평가가 올라간 이유를 알 수 있는데, 일단 전체적으로 대미지가 증가했고 데스 레이븐 효과를 보면 피격된 적을 처치할 시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옵션이 생겼습니다. PVE에서 평가가 올라간 이유는 이게 제일 크다고 생각해요.

참고로 사신 클래스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클래스 체인지를 지금 할 수 있는데, 4월 3일까지이기 때문에 생각이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해두는 걸 추천합니다. 스킬 및 장비도 같이 변경되기 때문에 손해를 최소한으로 해서 바꿔두면 좋겠죠.

여러 업데이트도 있지만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 만우절을 맞아 특별 푸시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부아크의 성수 3개, 종합 코인 상자 2개, 종합 하프팩 상자 1개에 일정 확률로 영웅 등급의 마법인형인 부아크를 획득할 수 있는 부아크의 보물 상자를 지급해주고 있어요.

35일 동안 출석을 꾸준히 하면 지급해주는 TJ쿠폰도 있는데 14일, 21일, 28일, 35일 차에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성물 합성까지 이것저것 챙겨주는 모습입니다. 아인하사드의 축복 등 다른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해두는 걸 추천해요.

최초 유일 마법인형 기르타스의 등장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마을에 보면 기르타스의 위엄 동상이 있고 터치 시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여러 가지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뭐 어려운 것도 아니니 사냥을 하기 전이라면 받아두는 게 좋죠.

4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시련 던전도 있는데, 이계의 차원 포탈이 그 주인공입니다. 여기서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기르타스의 명예 코인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퍼플 라운지 새단장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고 있고, 4월 3일에 나오는 신념의 탑 4층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모바일게임추천을 원하는 유저라면 이번 기회에 리니지M을 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사전예약 : 2024. 3. 6.(수) ~ 3. 19.(화) 23:59

lineagem.plaync.com

해당 게임은 확률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