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데이트장소 정마담 맛집으로 어떤곳
어느 날 저녁 미팅을 위해 오랜만에 역삼역을 방문했다. 오랜만에 방문한 만큼 맛있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인터넷을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역삼맛집은 내가 좋아하는 네모집이 만든 특수부위 전문점 정마담이다. 역삼역과 가까워서 위치도 좋았고, 특수부위를 취급하는 곳이라 그런지 궁금해서 바로 방문해보았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3 1층
내부 인테리어는 네모집과 비슷해서 신뢰를 갖고 감을 수 있었고,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만족했다. 은은한 조명과 좋은 환기로 인해 연기나 냄새 없이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예약하면 칸막이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좋았다.
메뉴판을 정독해보니 가격도 착해서 너무 기뻤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퀄리티가 좋아서 역삼역까지 온 가치가 있었다. 주문한 고기와 사이드메뉴들이 나오기 전에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고기와 가니쉬, 사이드메뉴들이 나오자마자 식사를 시작했는데, 고기의 신선함과 특수부위의 특유의 맛이 좋았다.
소고기무국까지 서비스로 제공되어 놀랐고, 무려 국이 소고기무국이라니 맛있게 먹었다. 주문한 고기도 양이 넉넉해서 부족한 느낌이 전혀 없었다. 냉면과 콩비지찌개도 마지막으로 대용되어 먹어서 맛있게 식사를 마무리했다. 가격대도 좋고 가성비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데이트나 회식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