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서버 이녹 플레이 후기 쿠폰포함
안녕하세요^^
연차라 그런지 아침이 더욱 행복한 것 같습니다.
벌써 오늘 쉬고 나가면 주말이 저를 곧 기다리네요 ㅎㅎ
오늘은 어제 새롭게 신규서버 및 신규직업을 출시한 아키에이지 워를 다시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이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도 플레이를 했지만 역시나 저에게는 이러한 리니지라이크류의 게임은 무자비한
막피등이 많아 조금 어려운 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새로운 서보인 이녹 서버를 출시하고 파괴자라는 신직업도 만들었다고 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글 아래에는 이번 신규서버 오픈 관련 아키에이지 워 쿠폰을 확인 할 수 있는 글도 넣어드렸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신규서버 이녹 플레이 후기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서 그런지 로그인 화면도 예전에 처음 시작할때와 달랐습니다.
아마 이게 파괴자와 관련한 이미지인 것 같네요 ㅎㅎ
현재 새로 오픈된 이녹서버는 1~4까지 있는데요. 저는 원활하게 막피없이 플레이해보고싶어서 그냥 제일 마지막인
4로 시작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된 것은 점핑이 생겼다는 점인데요.
음.... 60레벨까지 9,900원으로 구매하면 바로 달성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도 돈을 쓰는 편은 아니라 패스...
그래도 사전예약 및 매일 접속보상으로 소환권 뽑기의 선물이 달달해서 플레이에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았는데요.
로그인만해도 이렇게 매일 보상을 주고,
실제 이 뽑기권으로 제가 운이 좋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각 탈것, 영웅변신, 펫 하나씩 모두 영웅을 먹기는 했습니다.
뭐 다른 분들은 더 좋은 것을 획득하셨을 수도 있는데, 운이 별로 없는 저로써는 이정도만 되도 만족이네요 ㅋㅋ
이전에 플레이할때는 그렇게 매일 뽑기를 하고, 소환권을 써도 안되더니 신썹은 확률이 조금 높은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
사진은 더 못찍었는는데, 이렇게 장비도 주는데요.
영웅등급이라서 참 성능이 좋습니다.
근데 강화는 안되고 세공으로 옵션의 변경만 가능합니다.
이름은 붉게 물든 루키우스 장비류입니다. 붉게 물든 루키우스 지팡이, 붉게 물든 루키우스 상의 이렇게 이름이
붙여져있습니다.
이런 장비만 착용해도 방어력이 바로 100이 넘어가서 퀘스트 클리어 등에 난이도가 대폭 쉬워지네요.
마지막으로 신규직업 파괴자로 플레이해보지는 않았지만 근거리 물리 딜러라고 합니다.
상대를 제압하는데 특화라고 하니 각종 CC기 등이 많은 직업이라 pve보다는 pvp에 적합한 직업군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쿠폰은 여러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marastory.com
또한 아키에이지 워 쿠폰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카톡으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카카오톡 채널로 아키에이지 워 채널에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완료입니다.
쿠폰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하셔서 쿠폰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