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플레이 No.299 - 만남의 인연을 얻기 위한 20레벨 돌파
캐릭터 1명당 총 3개의 만남의 인연을 수급할 수 있는 건 이제 너무나도 유명하죠. 20레벨, 50레벨, 70레벨에서 돌파를 뚫을 때마다 각각 하나씩인데... 솔직히 60레벨까지 올리는 건 재화가 많이 들기 때문에 생략한다고 해도, 20레벨 돌파는 가지고 있는 찌꺼기 재화들로도 충분히 돌파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합류시켜놓고 방치하고 있는 영웅을 불러다가 육성을 시키면 재화를 긁어모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날 잡고 적절히 달리도록 해야겠네요.
매주 월요일은 주간 보스도 잡고, 주민 의뢰도 하고, 잡화점도 털고... 여러모로 바쁜 날입니다. 일일 의뢰는 이제 10분컷이지만, 거기다 추가로 레진까지 녹여야하죠;;
이미 1만개쯤 가지고 있는 밀을 고작 10개 달라고 하는 부탁은 이제 아무런 수준도 아닙니다. 물론 배달 서비스가 매우 귀찮은 건 다른 문제죠.
Aㅏ... 또 왔구만. 바람 속성 돌파 보석을 떨군다는 소문이 있는 주간 보스가 딱 3종이 있는데, 조만간 바람 속성 파티 조합을 짤 예정이기에, 꾸준히 돌아줍시다.
이젠 주간 보스마저도 일일 의뢰급 활동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바위 속성 보석은 왜 자꾸 떨구는건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키우지도 않는 속성인데;;
그나마 드발린 양반은 바람 속성 5성짜리 보석을 떨굴 것이라는 기대를 가져봅시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딜타임때 저기 위에 올라가는 게 매우 빡셉니다.
Aㅏ... 운이 좋으면 2턴컷이 나지만, 운이 안 좋으면 바닥 플랫폼 다 터지고 즉사기 나올 때까지 뻐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언제쯤 해결되는 문제인 것인가...
아니, 4성짜리 보석이랑 5성짜리 전리품을 2개나 드랍하다니? 비록 무기 원형은 안 떴으나, 4성짜리 바람 속성 보석 하나랑 전리품을 먹고 떨어져줍시다.
그리고 수메르쪽 보스는 레일라와 나히다 같은 수메르 출신 캐릭터들의 돌파 재료를 위해서라도 꾸준히 주간 보스를 돌아야 합니다. 물론 이제 90레벨 헤딩입니다.
비록 빡세고, 귀찮고,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이제는 어지간하면 도핑을 하지 않습니다. 무서워 보이는 보스지만, 패턴만 제대로 숙지하면 그래도 딜타임은 쉽게 만들 수 있죠.
여기서 베넷과 모나를 채용하거나, 아니면 온갖 도핑을 하고 나서 딜을 1명에게 몰아주는 경우도 있는데, 안타깝게도 저는 노도핑에 노버퍼라서 원턴킬은 무리네요.
그래도 이쯤 되면 이 대륙에 있는 주간 보스들은 전부 쌈을 싸 먹을 수 있는 수준이 됐습니다. 보상은 항상 언제나 그랬듯 영 구리구리하다 마는 수준이죠.
아니, 이게 누구야? 생일 선물로 취조실에서나 먹을 법한 코렁탕을 주다니? 그나저나 우리 만난 적이 있던가? 이젠 하다하다 생판 모르는 양반한테까지도 편지가 오는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금 시간입니다. 모든 일과가 끝나고 나서는 바로 본작업에 들어가줍시다. 남아도는 경험치 책을 적절히 태울 때가 왔죠.
40레벨까지 레벨 제한을 뚫는 건 이제 보니 애들 장난 수준이었네요. 보석도 찌꺼기 하나면 되고, 특산물도 3개만 달랑 갖고 가면 바로 통과가 되는 수준이라니...
합류한지는 좀 됐지만, 성능이 구리다 못해 처참하다고 이미 소문이 다 나버린 캔디스는 안타깝게도 만남의 인연 수급용 영웅으로 써야겠군요;;
평타왕 헤이조 양반은 예전부터 언젠가 한번쯤은 키우고는 싶었죠. 아까 생일 선물 가지고 온걸 봐서라도 60렙까지는 뚫을 가치가 있는데, 요즘 바람 속성에 너무 몰빵을 하네요;;
이렇게 해서 먹은 재화는 무려 7개나 됩니다. 거기다 돌파를 더 찍으면 추가 보상이 나오는데, 안타깝게도 재화가 아깝기 때문에 대충 20->40레벨에서 멈추도록 해야겠네요.
이제 3개만 더 모으면 상시 10뽑을 한번 더 할수 있게 됩니다. 지난번 확정 단계에서 나오라는 캐릭터는 안 나오고 구린 5성짜리 대검이 나온 전적이 있죠;;
Aㅏ... 스타라이트는 남아도는데, 여기서 향릉 1돌파를 뚫을지 아니면 명함조차 없는 영웅인 피슬을 새롭게 합류를 시킬지 아주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속세의 주전자 안에서 파는 씨앗도 이제 죄다 품절 내지는 20개가 꽉 차서 더 이상 보유가 안 되는 상황이고... 거기다 선계 화폐는 이미 넘치기 시작했네요.
남아도는 재화를 투자하면서 업적을 깨고 원석을 털어줍시다. 아직 선계 레벨이 8이 아니라서 재화를 많이 못 사고는 있지만, 어차피 나중 되면 다 남아돌게 되어 있으니...
Aㅏ... 설렁설렁 모드도 어째 낭만이 없네요;; 초대 이벤트 미는 것도 잔뜩 밀려 있는데, 이러다 또 전설 임무랑 마신 임무, 월드 임무 한트럭 추가되면 어쩌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