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거울숲 요새 치열해, 100일 이벤트 집중 공략

요즘에 모바일 게임 시장의 중심에 '프라시아 전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한 주 한 주 유저들을 몰입하게 할 다양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거울숲 요새 거점전이 시작되면서, 전장을 유저들의 함성 소리로 가득 채우고 있더라고요.

거울숲 요새

이번 '거울숲 요새'의 분쟁 기간은 이번 주 일요일인 7월 16일 오후 11시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랜드마크인 차원의 거울을 중심으로 새롭게 3종의 특수 건물들이 추가되어 전장에 다양한 변수들을 불어넣고 있는데요.

요새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또 다른 루트인 '낡은 성벽', 방어 시설이자 거점전 시 부활 지점으로 사용되는 '프라시아 봉수대', 침입자에게 빛무리를 발사하며 파괴 시 부활 지점으로 사용되는 '엘프 봉수대'가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전략을 내세우며 최초 점령한 결사에게는 영웅 심연석 상자, 희귀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침식 해제 주문서 등의 보상이 지급됩니다.

또 최종 점령 보상으로는 승리의 인장I, 고급 형상 소환 선물 11회, 심연 잉크 등과 같은 보상들이 기다리고 있고요.

여기에 더해 누적 세금과 요새 보유 효과 등까지 더해지는 만큼, 이번 주 일요일 오후 11시에 분쟁 기간이 종료되는 날까지 더욱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

이벤트

바로 거점전에 참여하면 좋겠지만, 이제서야 프라시아 전기에 진입한 신규 & 복귀 유저들도 많이 계실 듯합니다.

지난 7월 7일에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 만큼, 열심히 참여하며 거점전까지 나아가 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7월 19일 04:59까지 제전에서 100일 선물 화면을 확인하시면 꾸준히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총 7일차 분량의 고급 형상 / 탈것 소환 선물 (11회)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초기 진입 시 무척 큰 도움이 되는 보상이죠. (최대 110회 소환 수준!)

그리고 같은 기간, 다양한 경로를 통해 100일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봉인전 참여, 검은칼 보상, 영지 보스 사냥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우편을 통해서 특별 보상으로도 지급됩니다.

또 5일차 분량의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도 100일의 증표를 포함하여 희귀 방어구 / 장신구 기록, 태양의 증표 등을 획득할 수 있지요.

열심히 수급했다면, 이제 마을에 있는 NPC 올가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고급 추종자 계약(11회), 얽힘 결정체, 찬란한 심연잉크 등 교환할 만한 값진 보상들이 꽤나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교환 보상 중에 100일의 기억 반지 같은 경우 기억회복에 사용하여 7월 26일 04:59까지 공격력, 피해 저항, 보스 몬스터 피해율 등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도 있거든요. :)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의욕이 마구 생길 텐데, 그러기 위해선 '100일 골렘'도 열심히 처치해 주시면 좋습니다.

19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무법지대와 운하미로, 모래칼날, 안개호수, 떠오른 바다, 축제수림에서 해당 보스가 출현하는데요.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며 기여도 상위 200위 안에만 들어도 100일의 증표가 지급되고, 이 외에도 태양의 증표, 희귀 무기 / 방어구 / 장신구 침식 해제 주문서 다양한 보상들까지 기대해 볼 수 있거든요.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해 볼 수 있는 결사 관련한 이벤트도 있는데요.

7월 25일까지, 그간 함께 달려온 결사원들을 떠올리며 게시판에 결사 문장을 뽐내 보시길 바랍니다.

참여만 해도 100만 골드를 확정적으로 챙길 수 있고, 30명 추첨 대상에 선정된다면 루비 1천 개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1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거든요. (소속된 결사원 전원에게 지급되는 게 대박!)

알쓸프전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그간 유저들의 다양한 참여 기록도 공개되어서 흥미롭게 둘러볼 수 있는데요.

그간 유저들이 처치한 몬스터 수만 해도 무려 약 504억 마리나 된다고 합니다...

제작된 장비 개수는 약 2억 개에 거점전이 가장 활발히 일어난 주둔지 1위는 안개호수 주둔지라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꾸준히 서비스 기간이 지속되며 새롭게 써 내려갈 기록들을 기대해 보게 되었는데요. :)

개발자 노트

이처럼 프라시아 전기가 성공적인 론칭 100일을 맞이한 데에는, 탄탄한 게임성도 있겠지만 유저 친화적인 운영도 한몫한다고 생각해요.

벌써 열 번째의 개발자 노트가 업로드된 상황인데, 유저들과 소통하며 바라는 부분들을 빠르게 반영해 나가는 모습이 인상 깊거든요.

이번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내일 7월 12일에 100 골드 상품, 100 다이아 상품 등 여러 특별한 상품들이 추가될 거라 하고요.

영지 보스 결사 캠페인, 봉인전 8단계 추가, 55 레벨 희귀 장비 및 영웅 장비 사냥터 드랍률 확대, 클래스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렐름 이전

그리고 많이들 '렐름 이전'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거라 생각해요.

이번에 비교적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었는데, 다음 달 8월 16일 이후에 렐름 이전이 진행될 것이라 합니다.

소속된 결사원들이 한 번에 이전되는 시스템도 준비 중이라 하는데, 벌써부터 흥미진진해 보이는군요!

앞으로 한층 더 규모 있는 세력 간의 전쟁이 벌여질 듯한데, 시간이 지나면 다른 월드 간의 렐름 이전도 고려하고 있다고 하니 계속해서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 이렇게 프라시아 전기의 최근 한 주 간의 이슈에 대해 정리해 드렸는데요.

신규 & 복귀 유저들이라면 오늘 정리해 드린 100일 관련한 다양한 혜택들에 집중하며 플레이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예고된 부분들이 많은 만큼, 저도 계속해서 활발히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열심히 캐릭터 육성에 몰입해야겠네요!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