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아로나 무선 이어폰 굿즈 정보가 나왔어요.
오늘 주제는 모바일 게임인 블루 아카이브의 굿즈 정보예요. 아로나 무선 이어폰의 예약을 이번에 할 수 있게 됐거든요?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는 건데, 아로나 무선 이어폰을 구매할 시에, 따라오는 거대한 메리트가 있어요. 그것은 무엇인가 하니!
아로나가 목소리로 이어폰의 상태를 알려준대요!
이거 뭔데!!!!!!!!! 무조건 사야 하는 물건이잖아요! 아로나가 직접 귀에다가 상태를 알려주는 거란 말이에요! 어떻게 이런 갓 제품이 탄생할 수가... 했지만, 가격을 보니 그 생각이 날아가 버렸어요. 아로나 이어폰의 가격은 약 20만 원으로, 성우 님 보이스 가격이랑 이런저런 디자인 가격을 빼놓고 본다면 상당히 저가형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일단은 예약 주문하는 방법도 적어둘게요. 본래라면 일본 사이트에 들어가야 하지만 고맙게도 국내에서도 예약 구매가 가능했어요.
가격은 약 30만 원으로, 본래 가격보다 10만 원이 더 비싸지게 돼요. 이건 좀...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일본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구다! 근데 그건 알아서 찾아봐... 국내 주소는 댓글에 올려두도록 할게요.
일단 저는 예약 구매를 하긴 했었거든요? 근데 다시 취소했어요. 아니, 원가가 30만 원 이상이었으면 구매를 무조건 했을 텐데, 너무 저가형이라서 결국 포기하고 말았어요. 사놓고 안 쓰면 의미가 없는 거잖아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이어폰이 훨씬 좋은 거니까, 응, 결국 포기. 팬심으로 사기에도 너무 저가 제품이라 손이 안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