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오프라인 행사 원신2022여름축제 후기

원신2022여름축제! 기간은 2022년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세빛섬에서 진행이 되며 16시부터 21시까지 운영 예정인데요. 워낙 기다리던 오프라인 행사라 오늘 일찍부터 가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빠르게 축제를 즐겨보고 왔습니다. 역시 인기 좋은 원신인지라 2시 정도부터 줄을 서있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첫 날이라 많이 몰린 것 같았어요.

위치는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세빛섬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자가용도 가능하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지하철 2, 7, 9호선 고속터미널 역에서 내리시거나 버스로는 반포 한강공원 하차하시면 됩니다. 405번, 740번이 운행해요. 예전에 세빛섬에 갔을 때는 주차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갔습니다.

나름 이른 시간부터 빨리 준비해서 왔다고 생각했는데 세빛섬 입구부터 많은 분들이 엄-청 긴 줄을 형성하고 있어서, 원신의 인기를 새삼 다시 느껴보았습니다. 기다리면서 원신을 즐기는 분들고 많이 계시고,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오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알아보니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분들은 기념품샵에서 굿즈를 사기 위해서 기다리는 분들이었는데, 무작정 줄을 서는 것이 아니라 예약을 하고 다른 곳을 둘러 보다가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원신2022여름축제의 입장 게이트를 지나면 포토존과 함께 푸드트럭들이 이어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스테이크, 황금새우볼, 야채볶음면 등과 함께 더위를 한 풀 꺾이게 만들어 줄 슬러시도 있습니다.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다고 하던데, 저는 일찍 찾아와서 맛있는 음식도 먹어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줄 서있던 곳 바로 원신2022여름축제 기념품샵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그런지 줄이 굉장히 길었는데, 15시부터 대기 등록을 한 뒤에 알림톡을 설정합니다. 그러면 번호가 뜨고, 번호에 맞춰서 알림이 왔을 때 입장을 하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신 굿즈 판매 또한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굿즈가 목적이신 분들은 15시보다 조금 더 일찍 와서 미리 줄을 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념품샵에서는 이번 원신2022여름축제를 위해서 특별히 준비 된 귀여운 굿즈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아크릴 액자, 슬라임 마스킹테이프, 여름축제 장패드, 페이몬 돗자리, 페이몬 에코백, 통통폭탄 투명 텀블러, 바람슬라임 손풍기, 여름축제 아크릴 키링, 여름축제 비치타올, 안전한 대중교통 키트 등!!!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 중에서 제가 보기에는 에코백과 키링이 가장 인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념품샵에서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은 바로 이벤트 팔찌입니다. 이 팔찌가 있어야 여름축제를 맞이하여 준비 한 미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기념품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팔찌에 부착된 쿠폰을 이용하여 미니게임 존에서 게임을 즐겨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 게임 부스에서 게임을 즐길 때 마다 쿠폰을 하나씩 사용하게 되고, 해당 게임 존에 있는 캐릭터 포토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미니게임들은 [해시태그 포토 키오스크], [원소 사이에 숨은 페이몬을 맞춰라], [오늘의 캐릭터는?] 이렇게 세 가지가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키오스크 이벤트는 SNS에 사진 업로드 시 인화가 가능한 포토 키오스크를 이용할 수 있고, “오늘의 캐릭터는?” 이벤트는 이나즈마 점괘를 이용하여 행운의 캐릭터를 매칭하는 이벤트입니다. 마지막 페이몬을 맞춰라 이벤트는 야구공을 던져 페이몬을 맞추면 성공! 전 귀여운 클레와 요이미야 포토카드를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지막 포토존에서는 요이미야와 기념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2.8업데이트에 등장한 시카노인 헤이조 캐릭터도 살펴볼 수 있네요. 추억 남기기로 포토존에서의 인증샷은 필수랍니다.

저는 이렇게 짧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는데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유저 2차 창작 부스와 함께 예빛섬에서는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이라서 볼거리가 더더욱 많을 것 같습니다. 유저 2차 창작 부스는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코스프레 퍼레이드는 오후 8시 30분에 진행 되니 시간을 확인하고 구경하시길 추천 드려요.

예상했던 것 보다 너무 재미있었던 원신2022여름축제! 서울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꼭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너무 알차게 구성되어 있고 볼 것, 먹을 것, 매력적인 굿즈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금~일요일은 볼거리가 더욱 늘어날 예정이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공식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블로거 주관 아래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