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질서의 연금술 정식 오픈 & 달콤한 호박 축제 이벤트 정리

매주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게임 리니지M이 이번 주에도 TJ쿠폰을 비롯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11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고 달콤한 호박 축제 상자를 얻은 후 장비 강화를 통해 이벤트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다. 게임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이런 이벤트는 난이도는 쉬우면서 순간적으로 강해질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달콤한 호박 축제는 일일 퀘스트가 있다.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아무 몬스터나 100마리 처치하면 완료! 퀘스트를 완료하면 달콤한 호박 축제 상자를 받을 수 있는데 여기에는 달콤한 호박 지팡이, 달콤한 호박 바구니, 달콤한 호박 반지 등이 들어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해서 컬렉션에 등록하면 위와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기 기간 동안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자. PvP 대미지 리덕션 같은 옵션은 매우 귀하다.

그리고 계정당 1회 한정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해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룬 선택 상자, 호박 축제 카드 상사, 종합팩 상자를 우선적으로 교환하면 될 것 같다.

호박 축제 카드 상자에는 정해진 확률에 따라 [성물 카드] 호박 사탕 주머니, [변신 카드] 허수아비(블루), [마법인형 카드] 흑장로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마법인형 카드 흑장로가 나온다면 정말 대박일 것 같은데, 무엇이 나올지 궁금해진다.

호박 사탕 바구니는 크러스트시안의 해골 or 다이노스 글러브 + 투사의 가더와 조합하면 물리 방어력 -1 or 근거리 회피력 +1, 원거리 회피력 +1 옵션을 받을 수 있다.

200만 아데나로 구매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SWEET PUMPKIN 시즌 패스가 등장! 시즌 패스 구매 후 매일 출석체크만 하더라도 상당히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지막 14일차에는 호박 성물 카드 상자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도록 하자. 여기서 조금 욕심을 낸다면 추가로 스페셜 시즌패스 SWEET PUMPKIN까지 구매를 고려해 보면 어떨까 싶다.

스페셜 시즌패스 SWEET PUMPKIN에는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신비한 진주/신비한 주문서 상자(15일), 종합 코인 선택 상자(5,000) 1개, 코인 선택 상자 10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리니지M 유저들의 흥미를 끌었던 질서의 연금이 상시화로 바뀌면서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다. 워낙 중요한 내용이라 조금 더 상세하게 살펴보면, 희귀 연금석 1개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희귀 연금석, 영웅 연금석, 신화 연금석에 따라서 다양한 옵션을 가진 컬렉션을 등록할 수 있게 되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전체적으로 옵션이 좋아서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도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 리니지M에 접속하면 TJ쿠폰 - 스페셜 성물 합성을 사용할 수 있다. TJ쿠폰 - 스페셜 성물 합성은 2023년 7월 12일 (수) 정기점검 후 ~ 2023년 10월 18일 (수) 정기점검 전까지 합성에 실패했던 최고 등급의 성물 합성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만약 합성에 실패한 이력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TJ쿠폰을 사용해서 희귀 등급 성물 1종을 얻을 수 있다. 참고로 TJ쿠폰 - 스페셜 성물 합성은 출석 체크 이벤트 5주차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리니지M은 꾸준히 변화하는 게임이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서 소소한 변화가 있었는데, 축복받은 해적의 펜던트 소지 시 식별 기능이 추가되었다. 정예 해적단과 심연의 미약을 식별할 수 있도록 분홍빛이 나타난다고 하니 예전보다 한결 수월한 게임 진행이 가능할 것 같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