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과 플레이 후기

녕하세요, 제이디입니다 :) 예전에 전해드린 적이 있던 테데슬이 후속작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에 서둘러 설치해보고 직접 즐겨보았습니다. 워낙에 전작도 인기가 많았고 그래픽이나 각종 성장 설계 등이 마음에 들어서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모바일 방치형RPG였는데요.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라는 이름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면서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죠.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은 거의 유지했지만 보다 다양한 요소들을 추가하고 그래픽에서도 확실한 발전을 보여주면서 이번에도 역시나 꽤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모바일게임신작이 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게 되고 핵심 재미 포인트는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에 대한 이야기부터 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수많은 성장 요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무기는 여러 개를 획득해서 강화하거나 도감을 채워 추가 보너스 스탯을 받거나 더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하면서 전투력에 영향을 줍니다.

여기에 최초에는 C등급만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소환을 여러 번 누적으로 하게 되면 특정 구간마다 한 단계 높은 등급의 장비를 뽑을 수 있도록 확률이 생겨나기 때문에 끊임없이 뽑기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워낙에 각종 업적과 미션 보상들을 통해서 많은 다이아를 수급할 수 있기는 하지만 그럼에도 항상 부족할 수밖에 없어서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을 꼭 챙겨줘야 합니다.

현재 사용이 가능한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 및 보상은 위와 같으며, 이것들만 잘 챙겨도 10만 개가 넘는 보석을 비롯해 각종 던전과 코스튬 소환 티켓 등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필수라고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입력 방법은 메인 화면 좌측 하단에 있는 네모 박스를 눌러 나오는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하면서 시작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볼륨 조절, 이펙트 및 연출 간소화 등을 할 수 있는 '게임설정'탭이 열리고 그 옆에 있는 '계정설정'을 터치하면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보이게 되니 여기에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편함으로 보상이 날아오니 수령까지 완료하면 모든 작업이 완료됩니다.

보상코드의 수가 상당하고 그만큼 받을 수 있는 재화들도 많았는데 구글과 앱스토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오르면서 이를 기념하여 무려 5만 개의 보석을 뿌리는만큼 이것은 반드시 챙겨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모든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을 사용한 다음에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달려 보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는 꺼두어도 알아서 사냥하면서 재화와 경험치를 모으는 방치형RPG이지만 직접 이동 조작이 가능하고 쉴새없이 성장하다 보면 붙잡고 플레이하더라도 지루할 틈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전작에서 리치킹을 처치하고 평화가 찾아오는 듯 했지만 그의 저주로 인해 여우들에게 죽음의 위협이 또다시 찾아오고 이번에는 '켄'이라는 여우를 육성하면서 세계를 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확실히 그래픽 적인 부분에서는 훨씬 더 세밀해지고 이펙트도 화려해졌기 때문에 보는 맛은 뛰어나졌다고 생각되네요.

여러 종류의 무기 중에서 3개를 장착하고 이것을 실시간으로 스위칭해가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근/원거리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방식의 전투가 가능합니다. 물론 스킬 자동 사용도 가능해서 일일이 수동으로 스위칭하고 기술을 쓰고 하면서 복잡하게 플레이 하지 않아도 알아서 잘 싸워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굉장히 다양한 성장 요소들이 존재하며 공격력, 체력, 체력 회복에서 출발하여 치명타 확률이나 피해 등 점차 단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는 능력치들이 증가하며, 특성을 통해서 보스에게 주는 피해량이나 방어력 등을 올려줄 수도 있습니다. 일단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골드가 소모되니 갈 수 있는 가장 높은 곳까지 도달해서 꾸준히 사냥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코스튬의 경우에는 앞서 그래픽 부분에서 확인했던 것처럼 퀄리티가 훨씬 높아졌으며 화려한 이펙트와 함께 전투를 구경하는 맛이 더 잘 살아나도록 만들어주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소환권을 수급하는게 쉽지는 않네요. 그나마 사전예약 보상과 1위 기념으로 추가된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을 통해서 10장 얻을 수 있는게 다행입니다.

이 외에도 신수를 소환한다거나 스킬을 강화하는 등 더 강해지기 위한 과정들이 아주 다양해서 한 번 시작하면 생각보다 쉴틈이 없다고 느껴지실 것 같네요. 여기에 재화수급을 위한 각종 던전들까지 즐길거리가 꽤나 풍부합니다. 시간 여유가 있을 때 몰아서 돌아주고, 바쁠 때에는 꺼두어도 알아서 골드와 경험치를 모은다는 방치형RPG의 장점을 잘 살렸습니다.

아쉬운 부분들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방치형RPG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만족하고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는 모바일신작입니다. 지금까지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쿠폰과 플레이 후기 간단하게 전해드렸으니 참고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Written by 제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