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성장서버 루키우스 사전예약, 영웅 등급 장비까지 빠르게!
아키에이지 워가 성장 서버 루키우스와 신규 직업 등급 태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특히 성장 서버 루키우스에서는 기존 서버보다 더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 성장 서버뿐만 아니라 11월 29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서버 유저들에게도 루키우스의 성장 장비를 지급하여 특별한 성장기회를 제공한고 한다고 하니 신규/복귀 유저분들께서 관심 가져볼 만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이번에 신규 직업 등급 태초의 트레일러 풀버전과 전투 영상도 공개되었는데, 설명과 영상만 보더라도 강력한 모습이 느껴져 모두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자
?주요 업데이트 정리
- [jd
- [jd
성장 서버 루키우스
- [jd
성장 서버 루키우스
성장 서버 루키우스
11월 29일 곧 업데이트 되는 성장 서버 루키우스는 성장에 특화된 시즌 서버다. 경험치 획득량 최대 300% 증가 및 전 지역에서 획득하는 골드 증가 버프가 주어진다.
또한 성장 서버의 시즌이 종료되면 원하는 본서버에 이전해 새로운 여정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덕분에 본서버에서 이미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부캐릭터를 키울까 생각 중이라고 한다.
그리고 11월 29일 업데이트 이후 주어지는 기회 중 모든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루키우스의 성장 장비 지급 혜택인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는 루키우스의 성장 장비(희귀 등급)를 지원받게 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영웅 등급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직업 등급 태초 드디어 공개가 되었다.
- [jd
- [jd
신규 직업 등급 태초
- [jd
신규 직업 등급 태초
신규 직업 등급 태초
태초는 전설의 상위 등급이며 22일 오늘 사전예약 페이지와 풀버전 영상을 통해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 11월 29일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태초 소개 탭을 통해 전투 영상과 내용도 공개가 되었는데 업데이트 일정인 필자 외에도 11월 29일이 벌써 기다려 진다는 유저들이 많은 편이다.
태초에 태어난 존재 사냥신 에윈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다. 태초의 어머니 신 시올의 자손인 에윈은 강대한 힘과 무한한 투지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에윈이 지닌 무한한 분노와 절대적인 힘과 권능 앞에서는 그 어떤 적도 같잖은 미물에 불과할 뿐이라고 하는데 전투영상을 확인해보니 이해가 되었다.
전투영상에서 하나의 무기가 아닌 검, 활, 지팡이 등을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신규 직업 등급 태초는 전설 등급 보다 빠른 공격속도와 시전속도를 갖추었으며,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착용 무기에 따라 모든 기술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전투영상에 나오는 모습만 봐도 강력한 모습인데 태초 직업 등급만 사용가능한 정복자 기술은 전장의 상황을 뒤바꿔 줄 강력함을 보여준다고 하니 어느 정도의 기술일지 궁금하다.
- [jd
- [jd
신규 지역 십자별 평원
- [jd
신규 지역 십자별 평원
신규 지역 십자별 평원
그리고 신규 직업 등급 태초와 함께 신규 지역 십자별 평원에 대한 모습도 공개가 되었다. 십자별 평원은 두 왕관 동쪽에 위치한 뜨거운 황야이자, 이즈나 왕가의 버려진 영토이다. 강력한 마물들이 머물게 되면서 찾아오는 모험가들을 시험하는 최종 관문이 되었지만 공개된 정보를 확인해 보면 십자별 평원에 강력한 신규 보스 몬스터인 작열하는 아마무트가 추가되고, 일반 몬스터로부터 낮은 확률로 전설 등급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어서 업데이트가 되면 많은 고렙 유저들이 전설 아이템 파밍을 위해 찾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
?사전예약 및 이벤트 정리
사전예약 일정은 11월 26일까지이니 서두르시길 바란다. 보상으로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총 110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일 접속 선물로 11회 눈부신 소환권 선택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필자도 오늘 접속해서 직업 소환을 진행한 모습이다. 없었던 직업들을 많이 획득하게 되니까 컬렉션 효과를 받아 캐릭터가 더 강해질 수 있어 만족스럽다.
잠시 월드 채팅창을 둘러보니 무명의 모험가가 영웅/희귀 등급을 획득했다는 문구가 많이 보인다. 아마도 접속 보상으로 얻은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부럽다. 나도 앞으로 매일 접속해서 더 좋은 등급의 직업/그로아/탈것 획득을 목표로 해봐야겠다.
그리고 오늘부터 출석 보상으로 팔로스의 14일 출석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다. 1일차 눈부신 정원의 조각을 시작으로 7일차에는 푸른 염원의 물방울, 12일차에는 붉은 꿈의 물방울, 마지막 14일차에는 눈부신 직업 소환권 II (11회)까지 보상으로 출석만 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스티의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합성 재시도권 3종을 지급한다는 부분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12월 13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직업/그로아/탈것 합성 재시도권을 1개씩 지급하는데, 이는 지금부터 플레이하는 캐릭터들에게 재시도 기회를 주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시도권을 지급받기 전까지 최대한 높은 등급으로 합성을 시도해두시면 좋을 것 같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11월 29일에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해 보자.
?마치며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대한 영상도 공개가 되었으니 영상으로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마침 총사를 키우고 싶던 참이었는데 성장 서버 루키우스에서 총사로 달려봐야겠다. 아키에이지 워는 혜자스럽게 많이 퍼주는 이벤트로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 신규 직업 등급 태초 업데이트 이후에도 나오게 될 이벤트들도 기대된다.
여러분도 관심이 생긴다면 지금부터 본서버(나중에 이전할)를 정해두시거나 업데이트 이후 키울 직업을 고민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일단 사전예약부터!
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중!
game.kakao.com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