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주년 전야제 이벤트
엔젤게임즈는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다가오는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주년 전야제 이벤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가디언 협력 시험’ 업데이트 및 유저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먼저, 1주년 전야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야제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주년 전야제 특별 보상으로 '전설 캐릭터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 주에 걸쳐 해금 되는 퍼즐을 풀어 ‘탑의 특별 소환권’, ‘인연 선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추억을 회상하며’, 매일 미션을 통해 ‘탑의 소환권’, ‘희귀 무기 +20 강화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1주년 에밀리 특별 미션’ 등 다양한 전야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협력 콘텐츠 ‘가디언 협력 시험’이 업데이트된다. ‘가디언 협력 시험’은 친구, 가문원 또는 이용자가 던전을 개방하여 시간 제한 내에 함께 가디언을 처치하는 콘텐츠로, 참여자 모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보다 많은 협력 플레이가 기대된다.
유저 개선 사항도 적극 반영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초월 확정 성공 ▲강화 대실패 제거 ▲네임헌트 정거장 개선 ▲신의 인벤토리 즉시 강화 등 다양한 개선 사항들이 반영되었고, 이용자들 간 더 많은 교류가 가능한 길드/마켓/채팅/친구 서버 통합도 진행된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화이트 특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1주년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했다. 이번 전야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가문 콘텐츠 ‘점령전’, ‘업적 시스템’, ‘전설 캐릭터 초월 특별 지원’,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신규 레볼루션 로드 4번째 밤’ 등 이후에도 다양한 1주년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