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원신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콜라보 메뉴 후기
메가커피 원신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콜라보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바비에요. 오늘은 메가커피 원신 콜라보 소식을 가져왔어요. 저는 게임을 안 해서 어떤 건지도 모르고 신음료가 궁금해서 달려갔는데요. 인기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이 굿즈를 사려고 새벽부터 오픈런 하신 분들도 많다고 해요. 어떤 건지 실물이 보고 싶어서 음료 테이크아웃 하면서 살펴봤는데요. 한두 개 남아있어서 자세히 구경은 못했어요 ㅋㅋㅋ 그럼 직접 먹고 온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후기 소개해 드릴게요~
원래 매장에서 먹고 싶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자리가 안 나서 어쩔 수 없이 포장했어요. 요즘 날씨가 덥고 습해서 그런지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카페 안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가커피 원신 콜라보
-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4,400원
- 하이볼 에이드 3,900원
- 소다 컵빙수 3,500원
콜라보 신메뉴는 3종이에요. 키오스크 메인 화면에 떠있어서 하나씩 이미지를 보고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먹고 싶은 녹차라떼를 구입했어요.
- 머그컵 19,900원
- 텀블러 29,000원
- 스틱커피 2세트 10,500원
- 아크릴스탠드 16,000원
- 아크릴키링 6,000원
- 장패드 22,000원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던 원신 6가지 굿즈들이에요.
주문
키오스크에서 주문 시 음료와 함께 보이는데요. 이곳은 스틱커피와 텀블러 두 가지만 남아있었어요.
그래서 주문을 하고 내부로 들어가서 살펴봤어요. 스틱커피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세트로 구성되어있고 텀블러는 500ml 용량이에요.
이벤트
그리고 스탬프 챌린지도 진행 중이에요. 7월 25일 ~ 8월 28일까지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데요. 5개 모으면 스페셜 아이템을 챙길 수 있어요. 단 앱으로 들어가서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메가MGC커피 앱 내 메가오더로 주문하셔야 해요!
다른 기본 메뉴들도 살펴봤어요. 아메리카노, 메가리카노, 큐브라떼, 메가에이드, 허니자몽블랙티 등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골라 먹기 좋아요. 워낙에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카페로 자주 찾는곳인데요. 신음료도 자주 나와서 좋아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테이크아웃은 오랜만이라 컵홀더까지 해주셨는데 왠지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이거 받으려고 일부러 포장해가는 분들도 계신다는데 ㅋㅋㅋ 메가커피를 들고 있는 시크한 표정 볼매에요!
컵홀더를 뺏더니 제대로 된 녹차라떼 비주얼이 보이는데 "우아 멋져요" ㅋㅋㅋ 사진보다 더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주셔서 감동받았는데요. 초코 소스를 컵 사이드로 듬뿍 뿌려주셔서 언뜻 보면 초코라떼 같았어요 ㅋㅋㅋ
그린티라떼에 샷이 들어가고 그 위에 쫀득한 초코젤라또 한 스푼에 초코 소스 ㅋㅋㅋ 보기만 해도 당 충전 제대로 하는 느낌인데요. 녹기 전에 얼른 맛보고 싶었어요.
주문한 메뉴 맛보기
일회용 컵이라 우선 밖으로 나와서 맛을 봤어요. 바로 입데고 마셔보는데 입안 가득 달달함 가득 ㅋㅋㅋ 녹차의 쌉싸름함도 있었지만 우선 초코의 달콤함이 진하게 들어왔어요.
그러면서 초코가 녹아내리는데 아래쪽에 초록색이 보이면서 처음보다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만들어졌어요.
위에 뜨거운 샷이 들어가서 계속 녹아내리는데 섞지 않고 마시면 쌉싸름함이 두 배! 그러니 젤라또 먼저 먹고 위아래 잘 섞어 드셔야 조금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젤라또는 꾸덕꾸덕하니 깊고 진한 달달함이 가득했는데요. 밖에서 먹었더니 금방 녹아내려서 어느 정도 먹다 음료와 섞어버렸어요 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소스가 바닥으로 가라앉으면서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비주얼이 어느 정도 표현돼요 ㅋㅋㅋ 처음에는 초코색만 보이다가 그린티 모습이 나오는데요.
젤라또가 녹으면서 위에는 계속 초코라떼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제가 초코도 좋아하고 녹차도 좋아해서 이 둘의 조합 기대했는데 먹다 보니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단 얼음이 녹으면서 밍밍함도 느껴지는데 제가 사진 찍다가 늦어져서 그렇지 바로 먹으면 진한 그린티초코라떼 맛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어요. 초코젤라또 때문인지 초코의 꾸덕꾸덕한 질감이 살아있어 입데고 마셔도 좋았는데요.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위에 젤라또 어느 정도 먹다가 잘 섞어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적당한 초코와 그린티의 조합이 잘 어울렸던 메가커피 원신 콜라보 초코젤라또 녹차라떼! 저는 워낙에 좋아하는 두 가지라 고민 없이 맛봤는데요. 진한 젤라또가 올라가 여름철 시원하게 당충전하기 좋은 신메뉴에요. 그러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맛보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의 후기 마치겠습니다. 남은 오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