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플레이어의 브롤스타즈 탐구 생활 ㅡ 보 편

와..무과금으로 11레벨 만들어서 가젯 스타파워 기어 다 장착 엄청 오래 걸리네. 얼마 만에 올리는 거냐ㅡㅡ

보 멋있다. 걍 멋있다. 근데 활은 장난감 가게 활. 장난함ㅡㅡ?

캬. 무언가 남자의 로망을 보여주는 것 같은 스킬. ㅎㅎ

멋있다. 보는 다 걍 멋있다.

숭배하라!!!

요건 쪼금..그래도 뭐 나쁘지 않다

난 사실 트루 시리즈는 별로인데.실제로는 상대방 유저가 트루 실버나 골드 스킨 착용하면 멋있었다.

끼야~귀여웡~

오 쩐다..

체력 나쁘지 않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다.

장거리 브롤러치고 체력 이동속도 모두 좋아서 육각형 브롤러!라 할 수 있다.

가젯은 슈퍼토템이 있는데 궁 충전속도가 빨라진다.

또 다른 가젯은 와이어 함정이 있는데 덫을 늦게 감지하게 하는. 적이 피하지 못하게 하려고 함이겠지만 사실 지뢰 세 개 중 하나만 터지면 브롤 오래 한 사람은 지뢰 위치를 대략 감 잡기에 그렇게 크게 유용한가 싶기도 하다.

스타파워에는 독수리의 눈이 있는데.. 이건 안 써 봐서 잘 모르겠다. 근데 듀오 쇼다운에서 같은 팀 유저가 쓰는 거 보니 덤불 많은 곳에서 확실히 효과적이는 했음.

그래도 곰 사냥 스타파워를 쓰는 경우가 좀 더 많은데 적이 기절했을 때 계속 쏴서 잡기 쉬기 때문. 그리고 어떤 맵에서든 특히 브롤볼이나 잼그램 등에서 적이 안 볼 때 깔아놓으면 매우 효과적임.

궁을 쓰면 지뢰가 저렇게 깔리는데 브롤볼에서는 공 있는 곳 또는 상대방 골문 앞. 잼그램에서는 잼 나오는 곳. 핫존에서는 원 안 등 잘만 활용하면 적 브롤러 열받게 하기 좋은 기술이다. 한 번 먹히면 계속 먹히는 기술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