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네번째 일기 (일산 호수공원, 강변글램핑, 한뫼도서관, 포켓몬고 행사)

일산호수공원 가을 산책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도저히 집에 있을 수가 없었다. 지온이와 함께 차를 타고 숑숑 갔다. 차를 운전할 수 있는게 이렇게 좋고 자유로운 일이었다니!

지온이가 태어나고부터 운전을 하기 시작했다.

운전을 한 횟수가 50번이 채워지면 #초보운전 딱지를 뗄까 싶었다. 지금은 참고로 13번을 채웠다!

그래도 한 100번은 채우면 좀 익숙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아무튼 요즘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잠봉뵈르샌드위치 를 오빠랑 내가 좋아하는 베이커리에서 테카웃 해 먹었다. 지온이도 유모차에 누워서 나무도 보고 하늘도 보고 자기만의 시간을 즐겨줬다 !

지온이와 하루하루의 일상을 이렇게 함께 하고 있다는게 놀랍다. 너무 좋다 !

밀린 숙제중 아가와 함께 (?)

화요일마다 저녁에 성경공부가 있는데 숙제 분량이 꽤나 많다. 주말동안 부지런히 해야 하는데 여유로운 하루하루를 보내느라 늘 좀 밀리는 편이다. 그래서 화요일은 외출을 안 하고 그냥 딱 집에서 숙제만 열심히 한다. 지온이는 이마저도 엄마 옆에서 기다려주는중.

오늘이 내가 육아하는 날들 중에 가장 여유로운 날이리라 매일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즐기는 중 !

요즘 시작한 모던패밀리 혼자 웃고 울고 ㅠㅠ

#모던패밀리 추천을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여러 번 해줬는데, 왠지 모르게 계속 미루다가 이제서야 틀었다. 짧은 에피소드들에 웃고 울고 여운도 남는다. 캐릭터들에게 빠지는 중

기대기 스킬을 획득

지온이는 조금 더 엄마 껌딱지가 되어가는 듯 하다. 엄마한테 기대고 있는게 좋은 것 같다. 목도 제법 가누기 시작해서 안고 있으면 두리번 두리번 거린다.

혼자 #버피테스트챌린지 를 하고 있다. 내가 운동하는 동안 자기도 쮸까쮸까 운동을 하면서 기다려준다. 그리고 나서 기다려줘서 고마워 ! 하면 방긋 웃어준다 ㅠㅠㅠㅠㅠ

경기도 사이버 도서관 9월 첫 번째 신청

조지아에 있을 때 한국 가면 책 많이 읽어야지 하고 독서를 미뤘었다. 그리고 한국에 와서 내가 어느 루트를 통하면 책을 많이 빌려볼 수 있을까 검색을 여기저기 해보다가 알게 된 #경기도사이버도서관 !

다양한 서비스가 있지만 그 중에 #내생에첫도서관 서비스는 출산 후 신청하면 아기가 1년이 되는 날까지 월 2번 택배로 도서를 빌려 볼 수 있다. 8월에 한 번 빌렸었고, 9월에는 추석 때문에 택배가 안 되어서 이번에 한 번 빌렸다.

요즘 나의 관심사들을 보여주는 책 리슷흐….

주말 아침 토스트

토요일에 브런치 먹으러 나가는 대신에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었다. 이번주에는 캠핑도 가야해서 식비를 좀 아껴보자는 생각이 있었다! 토스트 먹구 지온이의 이모할머니 집 인천에 다녀왔다.

이모할머니 댁에서

집 오는 길 포켓몬 고 행사

인천 다녀오는 길에 #일산호수공원 #포켓몬고 행사 해서 잠시 들렀다. 거의 끝날 즘 가서 제대로 즐기진 못 했지만, 사람들이 모이는 축제가 신나긴 하다. 내가 포켓몬고를 하지는 않지만 내가 하는 사람이었으면 너무 설렜을 것 같은 축제 분위기였다.

찬이준이와 함께 오고 싶었다.

앱솔루트 액상 분유

외출 때 간편하게 먹이려고 사 둔 #앱솔루트 #액상분유

근데 이거 먹고 우리 아가는 배와 얼굴에 #두드러기 가 올라왔다 ㅠㅠ 속상 ㅠㅠ 이것은 잘 안맞는 걸로…

그 동안 지온이가 분유 모유 안 가리고 다 잘 먹어주고 문제도 없어서 걱정 없이 지냈는데, 배에 뭐가 나니까 맴찢 ㅠㅠㅠ 그 동안 건강해줘서 고마워

다시 잘 살필게 아가야

하늘이 너무 예뻐서 집 오기 전에 한 컷 남겼다

이모랑 엄마랑

지온아 너도 크면 이렇게 생겨질거야

이모집 소파에서 얌전히 기다리기

이모집에는 아가 용품이 하나도 없는데 그래도 자기 눕혀두면 편안히 잘 쉬고 기다릴 줄 아는 아가가 됐다.

엄마는 이모한테 특강 듣고 있다. 나는 뱁새…

머리카락

이모집은 아무 곳에나 앉혀놔도 이뿌다

드뎌 백일

울애기 #백일 츄카츄카

백일 기념 글램핑

월요일에는 오빠 휴가 쓰고 가족 글램핑에 다녀왔다. 우리는 캠핑은 너무 초보니까 다 되어 있는 곳으로 다녀왔다. 추울까봐 처음으로 스타킹도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더웠다.

치명적인 후드

스타킹 벗기고 후드 입혀보기

생일기념 가족사진 ?

언니랑 형부가 사진 전문가들이면 왠만한 사진관이 눈에 안 찬다. 이 둘이 찍는 사진이 나는 제일 좋다. 고마워요

친오빠랑 친언니

나 잘 나옴

매주 화요일 반복되는 루틴 (밀린 숙제)

가을이 되어버린 공원

수요일에는 책 반납일이라서 한 3-40분 걸어서 도서관에 다녀왔다. 이렇게 하면 하루 걸음수도 채우고 지온이 햇빛도 좀 쐐고 책도 빌릴 수 있다.

요즘 내 관심사가 보이네

책 열심히 빌려보는중! 요즘 돈에 관심 많음.

고양시 ‘어린이 도서발굴단’ 안녕 책꾸러미 2022년 하반기

#고양시어린이도서발굴단 #안녕,책꾸러미

부모편을 빌려봤다. 그림책 5권인데 이건 내가 빌리는 권수 외에 추가로 빌릴 수 있다. 지온이 이름으로.

지온이 이름으로 그림책 5권 더 빌려왔다 ! 이번주도 바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