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학생 ‘카호’ 업데이트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카호’를 업데이트했다고 10월 24일 밝혔다.

새롭게 합류하는 ‘카호’는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이로하’, ‘카에데’, ‘츠쿠요’ 모집과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도록 복각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이 ‘키보토스’에서 함께한 시간을 돌아보는 콘셉트의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10월 30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10월 31일 점검 후 ‘청휘석’ 1,200를 선물한다. 또, 게임 내 카페 인테리어를 자랑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11월 28일까지 총 세 차례 실시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카페 스크린샷을 제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회차별로 10명의 이용자를 선정해 ‘청휘석’ 60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특별 페이지를 통해 10월부터 12월까지의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먼저, 10월 31일에는 이벤트 스토리 ‘순백의 예고장 ~허식의 저택과 미학이 머무르는 곳’이, 11월 28일에는 ‘용무동주 ~마음에 그리는 것은, 하나의 미래~’가 각각 추가된다. 12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Vol.4 ‘카르바노그의 토끼 편’ 제2장 'We Were RABBITs!'(전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아리스(메이드)‘, ’토키(바니걸)’, ‘미야코(수영복)’ 등 다양한 신규 학생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오는 28일 <블루 아카이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생방송 ‘키보토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사전 선정된 이용자 500명과 함께하며, 김용하 총괄 PD와 박병림 PD가 출연해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안내하고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카호’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