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사유 (4★) 육성 무기 및 성유물

기술

일반 공격·인도(忍刀)·종말번대

일반 공격

검으로 최대 4번 공격한다.

강공격

스태미나를 지속해서 소모해 검을 휘두르며 주변의 적을 공격한다.

회전 종료 시 추가로 한 번 더 강력하게 휘두른다.

낙하 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착지 시 범위 피해를 준다

Level

1

1단 공격 피해

72.24%

2단 공격 피해

71.38%

3단 공격 피해

43.43% + 43.43%

4단 공격 피해

98.13%

강공격 순환 피해

62.55%

강공격 종결 피해

113.09%

강공격 스태미나 소모

초당 40pt

최대 지속 시간

5초

낙하 기간 피해

74.59%

저공/고공 추락 충격 피해

149.14% / 186.29%

유후류·풍은 돌진

사유가 눈을 감고도 아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술법. 원래는 도망치는 데 사용했지만, 신의 눈이 생긴 지금은 적을 골탕 먹일 때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인법·유후류만의 오의! 전광석화 같은 기세로 전장을 휩쓰는 묘기!

몸을 웅크려 빠르게 회전하는 풍풍륜이 되어 적에게 부딪힌 뒤 바람 원소 피해를 주고, 회전이 끝나면 풍풍륜 발차기로 바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짧은 터치

풍풍륜 상태에 진입해 앞으로 일정 거리를 구른 뒤 풍풍륜 발차기를 한다.

홀드

풍풍륜 상태로 일정 시간을 구르며, 해당 상태일 때 사유의 경직 저항력이 상승한다.

지속 시간 동안 사유가 구르는 방향을 조정할 수 있고, 다시 한번 스킬을 사용하면 풍풍륜 상태를 빨리 종료하여 짧은 터치보다 더 강한 풍풍륜 발차기를 날린다.

해당 스킬을 홀드하여 발동할 경우 원소 전환이 일어난다.

지속 시간은 최대 10초이며, 효과가 종료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에 진입한다. 풍풍륜 상태의 지속 시간이 길수록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도 길어진다.

원소 전환

풍풍륜 상태에서 사유가 물 원소/불 원소/얼음 원소/번개 원소와 접촉하면, 상응하는 원소 속성을 획득해 풍풍륜과 풍풍륜 발차기에 추가로 해당 속성 피해를 준다.

이러한 원소 전환은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단 1회만 발생한다.

Level

1

풍풍륜 피해

36%

풍풍륜 발차기 짧은 터치 피해

158.4%

풍풍륜 발차기 차지 피해

217.6%

풍풍륜 부가 원소 피해

16.8%

풍풍륜 발차기 차지 부가 원소 피해

76.16%

차지 최대 지속 시간

10초

재사용 대기시간

6~11초

유후류·너구리 분신술

인술(忍術)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사유의 이 인술을 보고 싶어 하고, 배우려는 사람도 있지만, 사유는 방해받지 않고 잠이나 자고 싶을 뿐이다

인법·유후류의 또 다른 오의! 사유 대신 일할 조수를 만들어 낸다!

주변의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주고, 근처에 있는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HP를 회복한다. 회복량은 사유의 공격력에 영향을 받으며, 「너구리 오뚝이」를 소환한다.

너구리 오뚝이

주기적으로 주변 상황에 따라 행동한다:

·근처 캐릭터의 HP가 70%를 초과하면, 너구리 오뚝이는 주변의 적 1기를 공격해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

·근처 필드 위 캐릭터의 HP가 70% 이하이면, 너구리 오뚝이는 근처 필드 위 HP 백분율이 가장 낮은 캐릭터의 HP를 회복하고, 회복량은 사유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다. 주변에 적이 없다면, HP가 70%를 초과하는 캐릭터의 HP도 회복한다.

Level

1

스킬 발동 피해

116.8%

스킬 발동 치유량

공격력의 92.16% + 577

너구리 오뚝이 피해

52%

너구리 오뚝이 치유량

공격력의 79.87% + 500

지속 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원소 에너지

80

인재 우선

Q터지다>E기술>NANormal Attack

성유물:

권장 기본 통계

Sands

Energy Recharge / Elemental Mastery

Goblet

Elemental Mastery / ATK%

Circlet

Elemental Mastery / Healing Bonus

하위 통계 우선 순위

Energy Recharge / Elemental Mastery / A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