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기념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 후기

안녕하세요 레이니온 입니다.

한국의 게임개발사 에디프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

2023년 9월 27일 2차 서비스를 시작하여 100일을 맞이 했습니다.

100일을 기념, 그리고 신규 엘다인 사도 에피카를 기념하여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가 진행 중 입니다.

그대를 위한 찬사 이벤트는 2024년 1월 4일 부터 2024년 1월 18일까지 진행 됩니다.

폴짝 폴짝 뛰어다니는 에피카 너무 귀엽습니다.

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기념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

트릭컬 100일 기념 그대를 위한 찬사는 교주, 즉 플레이어가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진행 됩니다.

손님맞이로 분주한 수인을 보며 교주는 무슨일이 생겼는지 궁금했습니다.

네르가 날짜를 세어보니 마침 교주가 엘리아스에 온지 100일이 되어 축제를 한다고 이야기를 해주었죠.

즐거운 마음으로 교주는 축하를 기다리며 수인마을에 매복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축제는 교주를 위한 축하파티가 아니라 에피카를 환영하는 행사였죠.

아쉬움 마음으로 요정왕국으로 돌아가는 중 파티의 주인공 에피카를 만나게 됩니다.

에피카는 소문과 똑 닮은 교주를 보며 교주를 만나기 위해 이곳에 왔다고 이야기를 해줍니다.

올려쳐져도 어쩔 수 있소? 올려쳐지는 것은 주인공의 특권이오!

거짓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보다, 진실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이 훨씬 값어치 있으니까!

교주가 수인 축제에 가지 않는다고 하자 자신도 축제에 가지 않고 교주를 따라가겠다고 하는 착한 사도 에피카 입니다.

다음 날 교주가 100일째가 된 날이기 때문에 에피카는 많은 사도들이 축하 받으러 나가자고 합니다.

하지만 누구도 교주가 엘리아스에 온지 100일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대는 이 세상의 주인공이란 말이오!

장르에 따라서 주인공이 찬밥 취급을 받는 이야기도 있지만......

소인이 꿈꾸는 그대의 이야기는, 그런 장르가 아니란 말이오!!

상심한 교주를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에피카는 방법을 수소문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음습하고 음슴하게 말하는 요정과, 음훗하고 음흉하게 말하는 유령이 엘리아스의 모든 달력날짜를 바꾼걸 알게 됩니다.

범인도 찾았고 에피카와 네르, 엘레나, 실라, 다야, 벨리타, 디아나가 교주의 100일을 축하하며 이야기는 끝나게 됩니다.

음습하고 음슴하게 말하는 요정과, 음훗하고 음흉하게 말하는 유령은 잘못했기에 벌을 받게 됩니다.

요정 여왕 에르핀은 교주에게 줄 선물을 준비해놨으나 음습하고 음슴하게 말하는 요정과, 음훗하고 음흉하게 말하는 유령 때문에

바로 선물은 못주었지만 행복하게 이야기가 끝이 납니다.

정말 감동적이고, 너무 좋았던 그대를 위한 찬사였습니다.

개발진들이 사도들의 입을 통해 플레이어게 100일간의 이야기를 꺼내고, 노력한다는 말이 정말 좋았습니다.

최근에 테마극장 스토리도 좋았지만 이번 에피카라는 캐릭터와 스토리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이대로만 갑시다 트릭컬!

가볍게 순한맛, 매운맛, 핵불맛 모든 이벤트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고, 보상도 챙겼습니다.

앞으로도 교주와 많은 이야기를 쓰고 싶다는 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기념으로 다양한 쿠폰,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니 모두 갓겜 트릭컬 꼭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 100일 기념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