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개무소 진화 방법(실쿤, 카스쿤, 뷰티플라이, 독케일)

포켓몬고 개무소 진화 방법

개무소 → 실쿤 → 뷰티플라이

개무소 → 카스쿤 → 독케일

안녕하세요, 두민아빠입니다. 이번 공략은 포켓몬고 공략인데요, 그 중에서 개무소 진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무소는 3세대에 등장한 벌레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애벌레 포켓몬으로 진화는 크게 두 가지로 진화될 수 있습니다.바로 실쿤과 카스쿤입니다.

실쿤과 카스쿤 둘 모두 보시다시피 번데기 포켓몬으로 애벌레 포켓몬인 개무소가 최종 진화를 해나가는 중간 과정의 포켓몬입니다. 문제는 개무소 진화 시킬 때 실쿤이 될지 카스쿤이 될지 알 수가 없다는데 있습니다. 이브이의 경우는 다양한 진화형이 있는데, 각 진화별로 확정 진화를 활 수 있는 방법들이 모두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개무소의 경우는 확정 진화 방법이 없이 무조건 랜덤 진화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즉, 실쿤의 진화형 뷰티플라이, 카스쿤의 진화형 독케일 모두 도감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개무소를 계속 진화시켜(사탕 12개 소모) 실쿤과 카스쿤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최종 뷰티플라이와 독케일 도등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필드에서 뷰티플라이와 독케일을 만날 가능성이 굉장히 희박하기 때문에, 두 포켓몬 도등을 개무소를 진화 시키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개무소를 잡을 때는 꼭 파인 열매를 사용하시는게 좋겠죠.

여기까지 포켓몬고의 개무소 진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