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0 버전 공개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가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새로운 버전 5.0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8월 28일에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티바트의 여섯 번째 주요 국가인 나타의 개방이다. 나타는 전쟁과 불의 나라로 불리는 지역으로, 오랜 세월 동안 인간과 용이 공존해온 곳이다.
새로운 지역에서는 다양한 도전과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여행자는 나타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 그리고 고유의 생존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 업데이트에서는 나타 출신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3종이 추가 된다.
카치나: 메아리 아이 부족 출신의 4성 바위 원소 장병기 캐릭터다. 나타 마신 임무 제 1막을 완료하면 무료료 획득할 수 있다. 카치나는 탈것 쌩쌩이를 타고 절벽을 오르거나 지면을 강타하고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다.
키니치: 나무살이 부족 출신의 유명 사냥꾼으로, 5성 풀 원소 양손검 캐릭터다. 갈고리줄을 이용해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전장에서 적을 갈고리줄로 묶어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원소 폭발 발동 시, 그의 용 동료 아쥬도 함께 전투에 참여하여 적에게 용의 숨결을 내뿜는다.
말라니: 샘물 무리 부족 출신의 5성 물 원소 법구 캐릭터로, 수면과 액체 열소 위에서 빠르게 질주 할 수 있는 샤크 서핑보드를 타고 이동한다. 말라니는 샤크 물어뜯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표식을 부여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5.0 버전의 이벤트 키원에서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함께 말라니 카치나를 만나볼 수 있으며, 후반부에는 라이덴 쇼군의 복각과 함께 키니치가 등장할 예정이다.
부족 견문이라는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 된다. 이는 기존의 전설 임무를 대체하며, 나타의 부족별 전통과 역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개의 막으로 구성된 임무를 수행하며 주요 캐릭터들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