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소원을 이뤄주는 보물찾기' 월드 임무 리뷰 - 나디아와 유르빌의 잃어버린 물건 회수하기
원신 4.2버전 신맵 폰타인 해역 한가운데에서 난파된 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멜뤼진인 나디아와 인간인 유르빌을 만날 수 있는데요.
둘에게 대화를 걸어 유르빌을 녹슨 방향타가 있는 해안까지 구출합니다. 나디아는 건망증이 심한 상태였고 유르빌은 이를 낫게 하고자 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나디아와 유르빌이 잃어버린 물건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수선화의 흔적 월드 임무를 수행할 때 갔던 탑으로 이동.
탑이 가라앉은 부근에서 물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탑 12시 방향부터 시작합니다. 풍선 문어 바로 옆 상자에서 잠수복 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조개 안쪽의 노란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면 물에 빠진 돈주머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색 가오리의 능력을 획득한다음 해초를 제거하면 삼각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개와 문어 바로 옆에 노란 오브젝트는 나디아의 증표인데요. 여기까지 찾으면 의뢰받은 건 모두 찾았습니다. 하지만 임무가 끝난 건 아니에요.
탑 1시 방향 쪽 조개와 문어 3마리 옆에서 작은 소라를 획득합니다.
그 다음 풀과 바위가 있는 곳에서도 다른 오브젝트를 습득합니다.
이제 녹슨 방향타로 가서 유르빌에게 물건들을 전달합니다. 그러면 신비한 페이지 열 번째를 얻을 수 있어요. 이 신비한 페이지는 카노틸라가 있던 계시의 책을 완성시키는데 사용됩니다.
이제 미니맵에 표시된 수중 대피소로 이동합니다.
중간에 붉은 문어를 상대해야 하는데요. 근처에 이색 탱탱 물범의 능력을 가져와 상대하면 쉽습니다.
대피소 안쪽으로 들어왔으면 서재 둘, 거치대 하나에 각각 노란 빛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모두 상호작용하고 난 후 유르빌과 대화합니다.
유르빌과 나디아에게 사진을 한장 찍어주면 소원을 이뤄주는 보물찾기 월드 임무는 마무리됩니다. 보상으로는 원석 30개를 얻을 수 있는데 퀘스트 길이 치고는 보상이 짜네요.
원신 '소원을 이뤄주는 보물찾기' 월드 임무 풀버전: https://youtu.be/yI4VdMBAbg0
#원신 #소원을이뤄주는보물찾기 #월드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