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1주년 이벤트와 신규 클래스로 시작하기 좋은 시기!
나이트 크로우가 어느덧 1주년이라는 시간을 맞이했다. 사실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전부터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혜택을 누리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4월 25일 드디어 나이트 크로우의 1주년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대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그리고 클래스 체인지와 1주년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우선 이번 1주년 업데이트로 추가된 콘텐츠 중에 핵심인 대전쟁 크루세이드에 대해 살펴보자. 크루세이더는 연합 단위의 전쟁 콘텐츠로서 50레벨 이상의 연합원들이 함께 협동하여 영지를 점령하는 콘텐츠이다. 대규모 전쟁을 체계적인 진행과 통솔을 통해 마치 실제 전쟁처럼 진행하게 되는데 이런 특별하고 단계가 갖춰진 방식을 통해 훨씬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가 컸던 콘텐츠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지만,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위와 같은 진행 방식으로 크루세이더에 참가할 수 있다. 먼저 매주 월, 화 정해진 시간에 백작령, 공작령의 공성 선포를 하고 매주 금, 토 모든 영지에 공성이 선포 가능하다. 그리고 영지 입찰과 용병 모집을 통해 준비를 갖춘 뒤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오후 21시~22:30분까지 진행이 되어 엄청난 스케일의 전쟁 콘텐츠를 참여할 수 있게 된다.
크루세이더 콘텐츠로 기존, 상위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그리고 복귀, 신규, 기존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클래스 소식도 있다. 헌터 직업군의 1차 전직 중에 레이피어 클래스가 추가되었는데 원거리 직업이 근거리 전직으로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어 필자도 레이피어로 전직하기 위해 헌터로 새로 키웠다.
8장의 전직 퀘스트를 완료하면 헌터에서 레이피어 클래스로 전직이 가능하다. 레이피어는 빠른 돌격기와 적의 공격을 반격하거나 특수 공격으로 마비를 시키는 등 유틸 성능이 좋은 클래스로 평가된다. 그리고 생각보다 근거리이지만 긴 리치로 인해 좀 거리가 있어도 공격이 가능하기에 사냥도 상당히 편한 편이다. 무엇보다 빠르고 강해 초보 유저들이 키우기에 좋지 않을까 싶다.
이번에 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키우기에 안성맞춤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바로 1주년 업데이트 전에 열린 부트캠프2 서버가 오픈 되었는데 성장 지원 서버로서 장비, 탈 것, 무기 형상 등의 지원이 있어 키우기 매우 수월하다. 부트캠프2와 1주년의 시너지를 생각하면 이번에 신규, 복귀 유저들이 나이트 크로우를 즐기기에 딱 좋은 시기라 말할 수 있다.
이러한 부트캠프 보상과 함께 1주년으로 출석 보상과 더불어 상점에서 365 축하 패키지를 게임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무기 형상이나 탈 것 소환권도 지급해 주지만 성장에 도움이 되는 재료 템이나 버프 아이템들도 많이 들어있어 꼭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신병 특급 선물 상자도 구매할 수 있는데 이 상자에는 신병 특급 성장 비약이 있어 경험치 획득량을 늘릴 수 있으니 해당 보상도 꼭 구매하길 바란다.
이렇게 신규 클래스가 등장하면서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기존 유저들이 키웠던 캐릭터들 중에 레이피어로 바꾸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장비, 스킬 등을 전부 레이피어로 바꿀 수 있어 처음부터 키워야 하는 부담을 확 줄여준다. 5월 2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도 서버당 2회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살펴보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이번 1주년 업데이트 소식을 멀리 전달하기 위해 고려 거란 전쟁의 도통 소압배가 이번 나이트 크로우 영상에 참가했다. 이번 크루세이더 대 전쟁 콘텐츠를 소개하는 영상미는 전쟁에 통솔자의 느낌을 가득 담은 코믹한 영상으로 표현했는데 개인적으로 소압배를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1주년 기념 보상이나 레이피어에 대한 소개도 있어 많은 이들이 나이트 크로우에 흥미를 갖지 않을까 기대가 된다. 이번 1주년과 부트캠프가 진행될 때 딱 하기 좋으니 말이다.
Para Bellum : 전쟁을 준비하라
events.nightcro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