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캐릭터 육성 근황(헤이조/카즈하/케이아)

걍 넣어본 미리보기 방지

헤이조 육성이 어느 정도 형태가 잡혀서 근황 일기를 써봅니다.

오늘은 소녀/청록 비경을 돌다가 좋은 깃털이 떠서 헤이조한테 줬습니다. 기부니가 좋네요.

공퍼 시계가 아닌 원충 시계라서 딜러 치고는 원충이 상당히 높습니다. 쓸만한 시계가 없어서 하는 수 없이 흠흠

헤이조는 바람 원소 캐릭터지만 원소 마스터리 세팅이 딱히 필요 없다고 합니다. 주 포지션이 딜러라서 그런가봐요. 스킬 구조도 확산 딱 하면 그 뒤로는 바람 데미지만 들어가고.

헤이조는 딱 4성 값만 하는 캐릭터지만 쓰는 재미가 있고 덤으로 귀엽게 생겨서 데리고 다닙니다.

처음 출시될때는 뭐여 이 쌍눈물점 캐릭터는? 했는데 볼수록 매력적이더군요. 韓더빙은 강아지같고 日더빙은 고양이같은 매력이 있는데

어감이 좀 그렇긴 하다

한더빙 헤이조 : 호기심많은 강아지

일더빙 헤이조 : 짓궂은 고양이

진짜 강아지 캐릭터는 따로 있는데(고로) 왠지 헤이조한테서 강아지 느낌이 더 나는? 느낌

위에서 나온 헤이조의 바람 성배. 어디서 많이 봤나 했는데 짜잔! 사실 카즈하랑 성배 파츠 교환을 한거랍니다.

카즈하는 주로 원마 위주로 신경써서 바람 피해가 더 중요한 헤이조에게 넘겨주고 대신 다른 걸 꼈어요.

원충 0.4만 채우면...!!!

케이아가 착용한 페보검 90레벨 달성. 서폿에게 원충은 높을수록 좋고 나중에 성유물 절연 4세트 맞춰줄거라서요.

???: 서폿인데 왜 90레벨임?

는 농담이고 애정캐는 무조건 90레벨 육성이 저의 철칙이라서 그렇답니다. (그 외에도 메인 딜러, 성능캐들도 90레벨)

변화가 있는 캐릭터는 이 정도고 다음에는 토마 성유물 좀 바꾸고 싶은데 여건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