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인피니티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지금 가장 핫한 모바일MMORPG
압도적 퀄리티를 담아낸 모바일MMORPG 게임으로 트라하 인피니티의 명성이 자자하죠.
최근 7월 14일에 신규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는데, 스트라이커라는 캐릭터가 추가되며 상당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저 또한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서 육성해 보고 있는데, 확실히 폭발력 있는 근접 전투 캐릭터로써 잘 추가되었다고 생각 들더라고요.
쿠폰
육성 후기를 들려드리기 전에, 이번 스트라이커 추가를 기념해서 공개된 쿠폰이 있습니다.
8월 14일까지 TISTRIKER0714 입력 시 100만 골드와 다이아 2천 개, 정수의 세공석 / 별빛 모래 / 훈장 연마재 각 10개씩 획득할 수 있어요.
이따 이벤트 정리를 해드릴 거긴 하지만, 일단 이 쿠폰 보상만으로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는 혜택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
스트라이커의 특징은 양손에 무기로 권갑을 착용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낮은 레벨 구간 때부터 적들을 압도하는 진가가 발휘되는데, 사정없이 주먹을 휘날리는 모습을 보면 통쾌하기까지 합니다.
필드 사냥에서 더 나아가 레이드, PvP에서의 기대가 더 크기 때문에 앞으로 꾸준히 육성해 볼 생각이에요.
스킬
과연 후반에는 어떤 스킬들을 배우게 될지 궁금해서 쭉 둘러보았는데요.
범위 내 4인의 적들에게 피해를 가하는 지진파라든지, 낙화, 기공장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던데, 생각과는 다르게 1:1 말고도 1:다수를 상대로도 불리함이 없어 보이더라고요.
호쾌하게 밀어붙이는 플레이를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
vs 워리어
사실 저의 경우 보통 모바일MMORPG 장르를 플레이할 때 근접 전투 캐릭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치고 빠지는 원거리 전투 캐릭터보다, 적이 아무리 강력하더라도 일단 붙고 보는 근접 전투 스타일이 제 취향에 더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도 근접 전투 캐릭터 중에 한 명인 워리어를 본캐로 플레이하고 있었는데요.
워리어의 경우 커다란 무기를 휘두르며 한 방 한 방이 다소 묵직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추가된 스트라이커는 빠른 속도로 공격을 퍼부으며 적이 반격할 틈도 없이 압도하는 느낌이 더 강하더라고요.
같은 근접 전투 캐릭터이지만, 이렇게나 서로 다른 느낌을 주고 있다는 점이 흥미로웠던 부분이에요. :)
투기장
현재로서는 스트라이커로 투기장 콘텐츠를 가장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투기장은 1:1 PvP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콘텐츠인데, 딱 제가 떠올렸던 그림으로 상황이 전개되면서 육성하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후에 더욱 고레벨까지 꾸준히 육성하면서 상위권 랭크까지 손에 쥐는 목표를 가져보려고요.
드베른
그리고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으로 드베른이 추가되었는데요.
그에 따라 벨리르 영지와 애슬란 영지, 라테인 영지가 추가되었으며 필드 보스로도 혹한의 학살자 둔둔, 빙각을 깨부수는 움파시, 광기의 골렘 아쟈드라를 공략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오한이 들 정도로 춥고 혹독한 지역 같은데, 저도 이번에 다시 시작한 김에 열심히 육성하며 드베른까지 얼른 나아가 보고 싶네요.
그리고 새롭게 펫과 탈 것이 추가된 부분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지요.
전설 등급의 펫 타이와 탈 것 베티가 추가되었는데, 두 손에 올려 보고 싶을 정도로 역대급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무한의 탑이 1,300층까지 확장되었으니 새롭게 목표를 잡아 공략해 보시길 바라고요.
클래스 밸런스 수정, 신규 서버 루츠 오픈 등의 소식까지 닿았습니다. (서버 이름을 투표로 결정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운영이 마음에 듬!)
루츠 서버
트라하 인피니티를 새롭게 플레이할 분들이라면 루츠 서버에서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7월 27일까지 기존 서버에서도 핫타임이 진행되지만, 루츠 서버의 경우 8월 10일까지 획득 경험치 50%, 아이템 드랍 확률 10%, 획득 골드량 50% 증가로 혜택이 더욱 크거든요.
또한 루츠 서버에서 소환 상점을 통해 장비 / 동료 소환 시 희귀 ~ 영웅 등급 출현 확률과 소환 마일리지 적립이 무려 2배이고요.
레벨 달성을 통해서도 유성의 파편 150개, 유일 카드 상자 2개, 유일 강화 재료 선택 상자 3개 등 상당한 보상들이 지급되더라고요.
14일 출석 보상
이 외에도 지금 트라하 인피니티에는 누구나 참여하기 쉬운 각종 이벤트들이 시작된 상황입니다.
일단 신규, 복귀 유저에 따라 14일 출석체크를 통해 보상이 지급되는데, 유일 강화 재료 선택 상자, 희귀 스타스톤 상자를 비롯해 환영 / 복귀 주화를 지속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해당 주화를 모아 장비 중 제일 높은 등급인 유일 직업 무기, 유일 방어구, 영웅 장신구와 교환이 가능해서 빠르게 상위 콘텐츠 공략까지 목표해 볼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뉴비 분들이라면 꼭 환영 주화로 슈퍼 부스트 상자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요!
유일 등급의 무기는 물론 10 레벨 성장 부스트 상자를 제공하는데, 이 상자는 레벨이 오를 때마다 열 수 있고 보상으로는 소환권을 비롯하여 다양한 보상과 함께 다음 레벨에서 열 수 있는 성장 부스트 상자를 같이 증정합니다.
신규 / 복귀 유저 미션
무얼 먼저 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메인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시되 신규 / 복귀 유저 미션 달성 이벤트를 공략해 보시면 됩니다.
레벨 업, 지역 퀘스트 완료, 솔로 던전 완료, 필드 보스 처치 등 여러 미션들이 존재하며, 수행 시 보상으로 100 다이아 상자, 유성의 파편 등이 지급되거든요.
특히 누적 미션 완료에 대한 보상으로 영웅 스타스톤 상자, 유일 카드 상자까지 획득이 가능하더라고요. (신규 / 복귀 유저에 따라 구성이 다름!)
신나는 주사위
그리고 8월 10일까지 미션 진행을 통해 바캉스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미션이라 해도 레벨 업, 코어 강화, 사냥 퀘스트 등 대체로 간단한데, 획득한 주사위를 굴린 후 칸에 도착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었어요.
특히 1회 완주할 때마다 지급되는 영웅 강화 재료 선택 상자 3개가 쏠쏠하니, 가능한 하루 한 번씩 미션 수행에 집중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캉스 교환
마지막으로 하나 정도만 더 확인하자면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바캉스 교환 이벤트가 있습니다.
기간 내 필드 몬스터 처치 시 화려한 비치 발리볼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역시 간단한 참여 방식이에요.
열심히 모아 고급~유일 스타스톤 상자, 20,000 골드 상자, 희귀~유일 카드 상자 등과 교환하며 육성에 속도를 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트라하 인피니티 소식 어떠셨나요?
제가 모든 이벤트 내용을 다루어드리지 않았기 때문에, 하단의 공식 사이트 방문 후 하나씩 가볍게 체크해 보심을 추천드리는데요.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각종 희귀한 보상을 받아 뛰어들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꼭 지금을 놓치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로가기 : [다운로드],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