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세나키우기) 나찰, 이정, 샤오, 메디아 등장, 악몽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나키우기의 업데이트에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2월 8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레전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고 하니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레전드급 나찰은 신선의 봉우리 소속으로 원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방어형 키워드를 우선 공격하며 일반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00%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대상에게 225% 피해를 가하며 공격 성공시 공격속도 증가 5레벨 버프와 더불어 중독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자신의 전방 7m 부채꼴 범위에 공격력의 400% 피해를 입히고 공격 성공 시, 방어형 아군에게 10초 동안 예리한 공격 레벨5 버프를 부여하며 피격 대상을 경직 시킵니다.

방어형 아군에게 버프를 가하는건 살짝 아쉽지만 치명타 발동 시 공격속도 증가 버프 레벨 5는 상당히 유의미하지 않을까 싶네요.

레전드급 이정은 절대자의 궁궐 소속으로 방어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대상에게 150%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225% 피해와 공격 성공 시 스킬 쿨타임을 2초 감소시키고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액티브 스킬 사용시 3m 범위에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히고 공격에 명중된 대상을 2.5초 동안 도발하고, 자신에게 10초 동안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0% 만큼 실드를 부여합니다.

레전드급 샤오는 절대자의 궁궐 소속으로 근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원거리형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며 일반공겨시 대상에게 150%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50% 피해와 공격 성공 시 2초 동안 중독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대상에게 700% 피해와 적을 자산의 앞으로 끌어 당기며 공격 성공 시 20초 동아 침묵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특히 20초 침묵은 상당히 막강하다고 볼 수 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전드급 메디아는 불명 소속으로 원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방어형을 우선 공격하며 일반공격 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225% 피해를 가하며 치명타 공격 시 대상에게 공격력의 375% 치명타 피해와 2초 동안 룬에 깃든 힘 버프를 획득합니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자신에게 10초 동안 파괴의 힘 버프를 부여하고, 대상에게 공격력의 1200% 피해를 입힘니다.

메디아를 팀에 편성하면 아군에게 악몽의 지배자 버프를 부여합니다.

팀에 편성 시 추가 버프를 지급하는 액티브 스킬은 처음인것 같은데 새롭게 등장하는 악몽에 버프를 주는 캐릭터가 등장한 모습이네요.

엑스트라 강재도 추가되었으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튬으로 바다강시 샤오, 아라비아 베인, 비프로스트 이정, 테니스 코치 나찰 이 추가될 예정이며 여포의 레전드 코스튬이 1종 추가될 예정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패치로 최대 스테이지 진입 시 악몽 스테이지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이외에도 신규 스테이지 추가, 영향력 최대 단계 증가, 무한의 탑 최대 층수 확장, 신규 이벤트 던전 빙하의 어금니가 추가될 예정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