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네로’ 출시

[보도자료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에 신규 캐릭터 ‘네로’ 를 추가하고, ‘NYA NYA PARADIS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 ‘NYA NYA PARADISE’ 에서는 신규 캐릭터 ‘네로’ 가 주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를 구조하고, 지휘관과 함께 보호소까지 데려다주는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특수 모집에는 SSR 니케 ‘네로’ 가 등장한다. 해피 주 소속 ‘네로’ 는 방주의 고양이를 보호하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루밍도 서슴지 않는 등 고양이를 빼닮은 캐릭터다.

전투에서는 아군이나 적과 교류하면 방어 능력이 상승하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적들의 이목을 끌어 아군의 생존력을 끌어 올리는 방패 역할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1일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원한 수영복 차림의 ‘라피한정 코스튬 ‘클래식 바캉스’ 를 비롯해 다양한 육성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드레이크’ 의 한정 코스튬 ‘빌런 레이서’ 를 출시했으며, 바이크를 타고 방주를 질주하는 ‘드레이크’ 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솔로 레이드가 열리며,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협동 작전에는 ‘모더니아’ 가 보스로 등장한다.

이 밖에 지난 ‘두근두근! 니케 인기 투표’ 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더니아’ 의 코스튬 제작을 두고, 코스튬 유저 투표가 지난 5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코스튬은 추후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https://game.koreamobilegame.com/lounge/nikk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email protected] )

https://youtu.be/ddNhN4972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