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의 블츠, 진의 새로운 신화 기어 - 매콤한 손맛: 얼마나 길어지는 거야?
진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롤러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잘 못해도, 일반공격 사거리가 길고 끝이 갈라져 어찌어찌 맞추기는 하거든요... 게다가 1번 스타파워는 아군의 체력을 채워주기도 하여, 나름 서포터로써 자기 역할을 어느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진의 백미는 특수공격입니다. 롤의 블리츠 크랭크처럼 적을 내 앞으로 끌고 올 수 있지요. 게다가 모든 장애물을 무시하므로 효용성이 더욱 높습니다. 잼그랩할 때, 막판 역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스킬입니다.
그런데, 업데이트로 전용 기어가 나왔습니다. 기능은 특수공격의 사거리가 1타일만큼 길어진다는데, 얼마나 차이가 나는건지 편집을 해봤습니다.
육안으로도 잘 확인될만큼 사거리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인게임에서는 어떨지 그다지 체감되지 않더라구요. 물론 고수들 사이에서는 큰 변화일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나저나 2번 스타파워가 변경되었네요. 기존에는 평타 데미지를 강화해줘, 아무래도 솔플에 취약한 부분을 좀 보완해주는 느낌이라 쏠쏠했는데 이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궁극기에 대한 위협이 강화되는거라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2번 가젯과 함께라면 왠만큼 탱키한 브롤러도 끌려오면 살아남기 힘들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