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51부터 55까지 클리어 후기, 어디 하나 쉬운 곳이 없습니다.

탕탕특공대 모험 레벨60 도달!일 때 처음 시작했던 메인 챕터51이였는데, 계속 실패를 거듭하다 보니 어느덧 모험 레벨62 도달!까지 와 버렸습니다.

그래도 모험 레벨62 도달!로 모험 레벨이 2개나 올랐던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확실히 메인 챕터50을 클리어하고 난 후부터 한층 난이도가 올라간다는 애기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험난하겠죠!?

이윽고 도전한 메인 챕터52도 바로 클리어를 하지 못 하고, 도전을 거듭해 나가던 중 모험 레벨63 도달!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보스에서 계속 실패를 하길래 보스를 처치하기 위해 혈맥 억제: 엘리트/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 50% 증가의 등급 스킬을 가지고 있는 S급 파괴자의 장갑으로 바꿔주고 다시 도전해 봤습니다.

S급 파괴자의 장갑으로 교체해 준 덕을 톡톡이 봤습니다. 좀비 사령관을 드디어 쓰러트리고 챕터52를 클리어 했습니다.

메인 챕터53 역시 호락호락 하지 않습니다. 몰려드는 몬스터들을 특수 조합 무기 스킬인 덤벨로 밀쳐 내고, 특수 조합 무기 스킬 영원의 빛과 무기 스킬 화염병으로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챕터54는 큰 어려움 없이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좁은 지형이므로 특수 조합 무기 스킬 파괴자를 만들어 준다면 무난하게 승리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모험 레벨63 도달!한 상태에서 메인 챕터55를 11분 55초까지 진행할 수 있길래 곧 클리어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이후에도 계속 실패를 하더니만 모험 레벨64 도달!이 되었습니다. 메인 챕터55는 조금만 방심하면 몬스터들에게 포위당해 버리고 실패하기를 반복하기에 기본 이동 속도 +2의 등급 스킬을 가지고 있는 S급 영원의 부츠로 장비를 바꿔주고 도전해 봤습니다.

메인 챕터55에서는 이동 속도가 정말 중요합니다. 몬스터들에게 포위당해 버리는 12분 이후 까지 포위망을 벗어나기 위해서 빠르게 이동해야 하며, 보스의 점프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꼭 필요합니다. 특수 조합 무기 스킬인 벼락 폭탄이 깔린 상태에서 빠른 이동 속도로 계속 도망다니면서 특수 조합 무기 스킬 휘파람 화살양자 공으로 피해를 주는 전략이 통했습니다. 수차례 실패하기를 반복하고 나서야 겨우 메인 챕터55를 클리어 하게 되었습니다.

메인 챕터51부터 55까지 클리어하면서 어디 하나 쉬운 곳이 없었습니다. 여느때와는 달리 시간도 오래 걸렸구요. 앞으로 더 어려울텐데…

때마침 이제 곧 탕탕특공대에 새로운 펫과 함께 전투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진행할 때 좀 도움이 되려나요?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51, 52, 53, 54, 55의 클리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