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출시! :: 제군들 캡틴을 맞이하라!
8월 16일 바로 오늘이죠.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신규 클래스 캡틴이 출시되었습니다. 캡틴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무기 파트라카를 사용하는데요, 파트라카를 사용하는 캡틴은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다가가 검으로 베어버리가나 작살을 쏴 먼 거리에 있는 적들을 공격하기도 합니다. 근접, 원거리 플레이 모두 가능한 캡틴은 만능 직업으로 출시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캡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캡틴
캡틴은 앞에서 설명드렸다시피 근접에서도, 원거리에서도 공격이 가능한 클래스인데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재빠른 기동력으로 정신없이 적들을 타격하여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영상이 11일에 공개되었는데 5일동안 어떻게 기다리나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얼른 육성을 진행해보고 싶더라고요.
일반적으로 근접/원거리 클래스 이렇게 둘로 나뉘게 돼서 원근거리 클래스를 원하셨던 분들도 많으셨을 겁니다. 운영진들이 유저들의 이러한 니즈를 파악했는지 상당히 재미난 클래스를 만들어냈네요. 해적임에도 작살을 사용하여 토벌한다는 점이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캡틴에 대한 유저들의 평가는 기동성은 상당히 월등한 편이나 작살 사용 시 후딜이 심한 편이라 느리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타 클래스에 비해 같은 비슷한 장비로 딜링이 높진 않다는 평도 있었는데요, RPG 게임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동성이 재빠른 클래스의 경우 딜링이 준수하지 못한 경우를 많이 보셨을텐데 검은사막 모바일의 캡틴도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기존 클래스인 플레처와 비슷하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직변을 고민중이시라면 아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