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S17시즌 쥐라기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 추가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7번째 시즌 ‘쥐라기’를 오늘(10일) 업데이트했다.

- 공룡들의 세계 ‘공룡섬’에서 펼쳐지는 신규 시즌 ‘쥐라기’

-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하이라이트 카트 ‘기사 영웅’

- ‘시뮬레이션 모드’ 신규 콘텐츠 ‘팀 릴레이’, ‘보스 챌린지’ 추가

이번 신규 시즌은 공룡섬 배경의 ‘쥐라기’ 테마로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신규 카트, 캐릭터, 트랙을 선보인다.

먼저, 레전드 캐릭터 ‘공룡 로두마니’, ‘실리아’ 등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또, 적에게 강력한 화염을 발사하는 레전드 아이템 카트 ‘화염 골머리’와 ‘쥐라기’ 배경을 만끽할 수 있는 ‘쥐라기 공룡섬 대모험’, ‘사막 놀라운 공룡 유적지’ 등 새로운 트랙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고귀한 자태와 그 어느때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기사 영웅’도 선보였다. ‘기사 영웅’은 ‘영웅 센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황금과 강철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뮬레이션 모드’에 신규 콘텐츠 2종을 추가했다. ‘팀 릴레이’에서는 친구의 라인업을 고용해 도전자를 물리치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보스 챌린지’에서는 강력한 보스 캐릭터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전용 카트 활성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 시즌부터 ‘랭킹전’에서 레전드 5관왕을 달성한 이용자는 ‘닉네임 페인트 선택 패키지’, ‘전용 타이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카러플 111 데이’에서 접속, ‘랭킹전’ 참여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행운의 별 보석’, ’건전지’ 30개, ‘행운의 별 보석 랜덤 상자’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랭킹전에서 첫 승리 달성 시 ‘스탬프’를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배트걸 디지니(영구)’, ‘에너지 크리스탈’ 2023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2월 2일까지 접속, ‘랭킹전’ 참여 등 미션을 달성하면 ‘박물관 입장권’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해 ‘쥐라기 박물관 입구(영구)’, ‘K코인’ 500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시즌 ‘쥐라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