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고래사자 및 에테르 방어전 업데이트로 핫하다
인기 MMORPG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시아 전기'!
최근 6월 21일 업데이트로 신규 혼돈 보스가 추가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 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도 시작되면서, 요즘에 잘나가는 대세 게임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신규 혼돈 보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혼돈 보스의 이름은 '고래사자'입니다.
본래 고대 프라시아 왕국의 산토템이었지만, 천 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다시 등장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현재로서는 본래의 목적을 잊은 채 증오와 원한만을 가지고 있어서 모든 생명체에 위협이 되는 존재라고 하는군요!
확실히 각종 공격 패턴들을 보면, 변칙적인 모습들이 눈에 띄어 꽤나 위협적으로 느껴집니다.
특히 고래사자가 더욱 위협적으로 변하는 순간은 체력이 일정 이하로 감소되었을 때인데요.
이때 마력을 축적하며 별빛 스택을 쌓고, 이에 따라 대미지가 점점 더 강력해지기 때문에 충분한 생존 전략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해 보였어요.
만약에 소환수를 제때제때 처치해 주지 않는다면 난이도는 더욱 어렵게 느껴질 겁니다.
전투 중에 등장한 수하들은 캐릭터에게 행동 불가를 거는 등 생존을 힘들게 만들거든요.
하지만 유저들의 힘을 모아 고래사자를 끝내 처치한다면, 그 뒤에는 여러 전설급 호화스러운 보상들을 기대해 볼 수 있더라고요!
전설 - 지배의 케이프 파편, 전설 - 혁신의 판금장화 파편, 전설 - 자유의 장식띠 파편, 영웅 - 예술가 목걸이 파편 등!
확실히 새롭게 최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혼돈 보스답게, 그에 어울리는 보상들이 아닌가 싶은데요.
여기에 더해 신규 희귀, 영웅 등급의 아키룬까지 새롭게 추가되며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마구마구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고래사자와의 조우에 앞서, 신규 제전 미션을 진행하며 보상을 획득해 보시길 바랍니다.
6월 28일 04:59까지 몬스터 처치, 잊혀진 신전 영지에서 검은칼 사용하기 등 미션을 진행한 후 보상으로 희귀 심연석 선택 상자, 희귀 무기 기록, 보스 사냥꾼의 영악 II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별빛의 부름 퀘스트를 완료하며 고래사자가 출몰하는 위치도 찾고, 캐릭터 스펙 업까지 함께 진행해 볼 수 있겠네요.
확실히 프라시아 전기는 보스 콘텐츠 공략에 대한 재미가 뛰어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혼돈 보스도 그렇고, 지난 달에 모습을 보였던 '세르갈린' 역시 아직까지도 강한 인상을 남겨 주고 있거든요.
각 보스 고유의 패턴을 파훼 하는 재미가 흥미진진한 편인데, 앞으로 또 어떤 신규 혼돈 보스가 유저들 앞을 가로막을지 궁금해지는군요. :)
에테르 방어전
그리고 앞으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저녁 10시에 '에테르 방어전'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소금 벌판과 은빛장원, 어둠노을, 토룡곡 주둔지 앞에 에테르 전도체와 이를 파괴하기 위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총 8단계로 구성된 에테르 방어전은 일정 시간이 경과되거나 목표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단계로 이어지는 방식인데요.
만약에 진행 도중 에테르 전도체가 파괴될 경우 그 즉시 진행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보상이 궁금하시겠죠.
부활의 증표 의뢰서, 결사증표, 영웅 아퀴룬 20종 등 다양한 보상이 있으며, 처치 몬스터에 따라 기여도 상위 유저에게 주어지는 보상이 있으니 최대한 노력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 가지 팁이 있다면, 에테르 방어전이 계속 진행될 수 있도록 에테르 전도체를 주시하는 몬스터 먼저 처치해야 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해당 몬스터들은 방어력이 낮은 편이니 처치하는 것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
개선 사항
이 외에도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들이 풍성한 편입니다.
신규 형상 11종 추가, 전설 장비 강화 방식 변경, 신규 아퀴 체화 추가, 그리고 여러 가지 개선 사항들이 적용되었는데요.
유저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수용하며 세계지도 범례 일괄 ON/OFF 기능, 아이템 강화 중 파괴 시 보상 지급, 전투 조작 개선 등 앞으로 한층 더 쾌적하고 수월한 환경에서 프라시아 전기를 즐겨볼 수 있겠더라고요.
이벤트
새롭게 시작된 이벤트 두 가지 정도만 확인해 보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최근 거점전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매주 화제를 불러 모았었죠.
그간 열심히 참여해온 유저들을 위해 7월 4일 23:59까지 각 기간에 따라 심연잉크, 강화 주문서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해 주더라고요.
우편 보관일 3일이 지나기 전에 꼬박꼬박 보상을 잘 챙겨 두시길 바라는데요.
그리고 7월 5일 04:59까지 출석 선물로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희귀 장신구 기록서 등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미션 달성 및 몬스터 처치로 획득할 수 있는 전사자의 휘장은 거점 제단에 봉헌할 경우 일정 확률로 추모의 꽃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제단 옆에 위치한 트리스톤 NPC에게 가져가면 고급 형상/탈것 소환 선물(11회) 선택 상자,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어서 지금 함께 관심을 갖고 참여해 보기에 좋은 이벤트예요.
이번 주에도 이렇게 한 주 간의 프라시아 전기 근황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출시 이후 한 주도 빠짐없이 새로운 이슈들이 더해지며, 지금의 인기 MMORPG 반열에 오르게 한 것 같아요. :)
그리고 오늘 정리해 드린 내용들 외에 보다 자세하게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홈페이지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