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1버전 요약 정리

원신 4.1버전 요약 정리

안녕하세요 신작게임테스터입니다.

호요버스가 원신 3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신 4.1 버전

느비예트 등장

느비예트는 물 원소 법구 캐릭터로 강공격 차지 시 '원천의 힘'을 모아서 '중재의 문양'을 만듭니다.

이 상태에서 이동 및 방향 전환이 가능하고

일정 범위 내 원천의 방울을 흡수하는데 원천의 방울을 흡수할 떄마다 문양이 더 빨리 완성되고 HP를 회복시킵니다.

문양이 미완성이라면 강공격을 발동하여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주는데 완성 시에는 강공격 공정한 판결을 발동하여 격류로 전방 직선으로 지속적인 물원소 범위 피해를 가합니다.

원소 전투 스킬 '눈물이여, 반드시 갚으리라'는

HP 최대치 기반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주는데 적 명중 시 주변에 원천의 방울 3개를 생성하며 원소 폭발 '밀물이여, 내가 돌아왔노라'는 거친 파도를 분출하여 HP 최대치 기반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이후 주변에 두 개의 폭포가 내려치며

작은 범위의 물 원소 피해를 주고 전방 일정 범위 내 원천의 방울 6개를 생성합니다.

특성 '생존한 고대 바다의 계승자'를 통해서

파티 내 캐릭터가 적에게 증발, 빙결, 감전, 개화 등을 발동할 시 느비예트에게 '생존한 용의 영광' 효과가 생성됩니다.

이를 통해서 공정한 판결의 피해가 증가하는데

이 외에도 고유 특성으로 수중 대시 이동 속도 15% 증가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원신 4.1버전

메로피드 요새 배경 이야기

4.1버전에서는 마신 임무 제4장 제3막

'심해 속 샛별을 향해'와 제 4막 '태동하는 종언의 계시'가 개방되었습니다.

바닷속 위치한 폰타인 범죄자들의 유배지

메로피드 요새를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또 다수의 월드 임무가 추가되었으며 신규 강적

'천년 묵은 진주 기린' 및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플레이의 편의성을 더하는 일일 의뢰

신규 시스템 '모험 수련'이 도입되었습니다.

임무 완료, 수집, 보물상자, 이벤트 등의 활동으로

수련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하여 일일 의뢰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원신 4.1버전 메인 이벤트로는 '흐르는 물로 빚은 시'가 내달 12일 오전 11시부터 30일 오전 4시 59분가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몬드와 리월이 공동 주최하는 시 짓기 대회에

참여하여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고 '지식의 왕관' 및 이벤트 전용 4성 법구 무기 '끝없는 쪽빛의 노래'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살을 던져 항아리를 맞히는 '투호례'

적을 처치하여 영감의 결정을 획득하는 '영감 폭발'

촬영을 통해서 누락된 풍경을 완성하는 '그림 복원' 등의 컨텐츠를 진행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신작게임테스터의 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