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구비 드립커피 / 파셀 크림바게트 / 맥모닝 / 포항 오브레멘 / 환여횟집 / 포항 포도 / 샌디레이크 영일대점 / 밀라장 / 얼그레이 하이볼 / 포켓몬고 / 애완견의 하루

2022.06.04.

ㅣ매ㄱ의 여름휴가

포항가는 기차를 타기 위해 집 앞 버스정류장으로 갔는데 도착알림판(?)이 고장이 났더군요. 이럴땐 버스가 언제 오는지 어떻게 아나요? ㅣ매ㄱ는 하염없이 기다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전역까지 잘 갈 수 있을지... 사실 이 걱정 뿐만이 아닙니다. 은구비에서 친구 선물하려고 산 드립커피와 파셀에서 산 크림바게트가 가는 길에 상할까봐 걱정이 한가득이었습니다.

은구비 더치커피! 너로 결정했다!

은구비 테이크아웃하면 엄청 쌈:-)

파셀 한 번 가면 잔뜩 사와야함

치아바타 샌드위치 꼭 드세요 제발요-

아니나 다를까 29분 기차였는데 31분에 간신히 탔습니다. 한시간이나 집에서 일찍 나왔는데...! 늦게 도착한게 말이나 되나요? 간만에 뜀박질을 해서 힘들었지만 숨을 고른 뒤 서울에서부터 내려온 언니가 사온 맥모닝을 먹으며 포항에 갔습니다. (환승하려고 죽어라 뛰던 그때가 떠올랐음.)

소울푸드 맥모닝+해쉬브라운

다들 포항으로 휴가 가시는 건가요? 포항역 도착했더니... 사람이 왜이리 많죠? 그래도 날씨가 덥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친구가 픽업와서 차를 타고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향했는데, 차가 얼마나 많던지... 주차를 힘들게 마친 후 환여횟집 가서 246번 번호표를 받고 주변을 둘러보니 바로 옆에 오브레멘 카페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들어가보니 회전목마가!!! 놀이동산에서만 보던걸 카페 안에서 보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빵을 고르기 힘들어효

타보고 싶었어...!

기를 받아 옴

아이돌들과 함께 무대를 장식했던 회전목마라니! ㅣ매ㄱ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사진을 대량으로 찍고 나와 걷다보니 창고형 와인 아울렛 포도가 영일대해수욕장쪽에 있더군요!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는 ㅣ매ㄱ, 방앗간을 지나칠 수 없죠? 가게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와인 슬러쉬!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ㅣ매ㄱ... 슬러쉬에 미친다고요. 진짜 너무 제 취향!

포도 외관 :)

PODO 가게 벽 정말 센스 터져요.

토소 피오코 디 비테 브라케또 다뀌

와인 슬러쉬

현장 체험 학습 온 ㅣ매ㄱ

와인을 구매 했지만 계속 들고 다녀야해서 난감했는데, 킵도 해주시고 덕분에 편히 돌아다니다가 이동 할 때 와인을 찾았습니다. 와인이 계속 차가운 상태로 있어야 좋다면서 얼음도 넣어 주시고 서비스가 아주 최상! 그리하여 스파클링 레드 와인을 차가운 상태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 PODO 대전에도 생겨주세요!

사고 싶은 거 한가득

40분만에 환여횟집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2층으로 안내 받아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 너무 배고픈 나머지 물회가 나오자마자 흡입했습니다. 포항하면 과메기라고 하는데 전 물회라고 생각해요. 특히 한여횟집 물회! 웨이팅이 길지만 이정도의 맛이면 기다려줘야합니다. 먹는 방법은 과일 육수 3국자에 소면을 말아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쉽죠잉~?

환여횟집의 신선한 물회

물회를 먹고나니 춥다고 느껴질 정도로 시원해지더라고요. 밖에 나오니까 다시 더워지는 마법. 바로 근처에 있는 샌디레이크 영일대 카페로 향했습니다. 샌디라떼와 아이스크림라떼 그리고 대망의 카이막을 시켜 먹어 보았는데요, 카이막... 더 먹고 싶어요. 양을 늘려주세요. HAHA 대식가 ㅣ매ㄱ의 양에는 기별도 가지 않았습니다. 연남에 있는 논탄토 가보고 싶어요. 이곳 처럼 맛있겠죠?

쥐콩만한 카이막

길가 노점에서 파는 모자도 하나 사고 (자전거 타고 출근 할 때 쓰려는 목적) 포항에 도착한 동생이 영일대 장미원으로 와줘서 다같이 좋은 몸을 가지고 있은 서퍼들이 그렇게나 많아서 눈 정화 하기 좋다는 월포 해수욕장으로 쌩쌩- 달려갔습니다.

처음이야 월포 해수욕장

갯마을 차차차에 김선호가 서핑하던 촬영지라고 하더군요?! 바로 앞에 밀라장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초코라테를 시켜서 궂은 날씨인데도 열심히 서핑을 즐기는 그냥 몸을 지니신 분들을 보면서 아쉬움을 뒤로 하고 포항역에 도착한 동생을 태워 친구의 뉴하우스로 Go-! ㅣ매ㄱ의 여름휴가는 사실 새로운 집으로 이사간 친구 집들이가 주였습니다.

밀라장 색감 맛집

뷰맛집 밀라장

밀라장에서 파는 굿즈

친구의 집에 도착해서 삼겹살 파티! 전 파티가 너무 됴아혀♥ 송계옥에서 유행시킨 얼그레이 하이볼을 마시며 파티를 시작!!! :-)

웰컴드링크

한껏 즐기다 보니 동생이 하고 있는 포켓몬고를 보고 ㅣ매ㄱ 결국 마음이 흔들려 앱스토어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로켓단과 싸우는 동생 이겨라!

앱스토어 첫화면

첫화면이 포켓몬고라면 이건 앱을 깔으라는거죠? HAHA 깔았더니 16년도 7월 13일에 시작했던 ㅣ매ㄱ의 계정을 찾았습니다! 동행몬스터는 라프라스 너로 정했다!

라프라스 사진 찍는데 넌 누구니?

친구 집에 사는 다다라는 강아지와 ㅣ매ㄱ의 제로 앙리 그레이롤이 만났습니다. 다다가 우리 제로 사랑해줘서 행복했던 하루! 내일의 포항은 또 어떨까요? 기대가득입니다! 333

우리 제로 앙리 그레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