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엄청 두꺼운 족보 - 이름없는 무덤 찾기

[ 비천성 의뢰 ]

엄청 두꺼운 족보

<보상>

2,000 흑철

11,520 동전

8,880 경험치

미르4 플레이어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글에 이어서 미르4 비선청 의뢰 클리어에 대한 디테일한 가이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비천성 의뢰 퀘스트 중에 오늘 소개할 퀘스트는 "엄청 두꺼운 족보 - 이름없는 무덤 찾기"라는 이름의 퀘스트로, 무덤의 위치를 찾는 퀘스트이기 때문에 위치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임무 화면에서 비천성 의뢰 탭에 가시면 "엄청 두꺼운 족보"라는 퀘스트를 수주해 주시면 되는데, 해당 퀘스트는 위치 찾기 퀘스트로 권장 전투력은 무시하셔도 되는 요소입니다. 또한, 해당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납치의 배후 : 27. 용골과 합류"를 먼저 완료하셔야 하므로 의뢰 퀘스트를 쭉 미시기 전에 메인 퀘스트의 진행도 꾸준히 밀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퀘스트를 받고 이동을 누르시면 비천성의 윤석에게 도착합니다. 설명을 들어보면 오마유적 1층 무덤가에서 족보를 잃어버렸다는 단서 외에는 다른 정보는 주지 않습니다. 오마유적 1층이 작은 맵이 아닌데 무작정 찾기에는 너무 귀찮고,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제가 알려드리는 위치로 이동하시면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해당 퀘스트는 2,000 흑철을 보상으로 주는데 흑철은 미르4에서 설명이 필요없는 필수재화죠. 무기강화, 드레이코 등 사용되는 곳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모을 수 있는 만큼 모으시길 바랍니다. 해당 퀘스트의 2,000 흑철은 보상이 조금 적은 느낌이라 아쉽긴 하네요.

퀘스트를 받고 오마유적 1층으로 이동하셔서 퀘스트 안내를 누르시면 "오마유적 1층의 적랑대 무리 주변의 돌무덤에서 찾을 수 있다"는 멘트가 나오면서 아무런 이동도 되지 않습니다.

지도를 여신 다음, 이동 이라고 표시된 제가 표시해 드린 위치로 이동해주세요. 근처에 가까운 거점이 없어서 오마유적 입구에서 그냥 바로 뛰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름없는 무덤이 지도에 따로 표시가 되지도 않고, 제가 표시드린 위치로 가보시면 벽 뒤에 몰래 숨겨놓은 듯한 위치에 존재하고 있으니 영상 참고하셔서 헤매지 않고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입구 기준으로 네모난 형태의 공간 오른편 벽 뒤쪽에 보시면 이렇게 주황색으로 빛나는 무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무덤을 눌러 상호작용하시면 다음과 같이 윤석이 비천성에 새바람이 불거라는 얘기를 하며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오늘은 미르4 글로벌 비천성 의뢰 퀘스트인 "엄청 두꺼운 족보 - 이름없는 무덤 찾기" 퀘스트에 대한 클리어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곧 미르4 첫번째 기연 오마의 뿔피리 시리즈가 업로드 될 예정이니 기연에 대한 공략도 많이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공략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