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LA 식당과 드라이브인에 V4 슈퍼차저 설치

테슬라는 로스앤젤레스 다이너, 드라이브인 극장, 슈퍼차저 건설에 1년이 다 되어가고 있으며, 현장에서 찍은 최근 사진에는 최초의 V4 슈퍼차저가 설치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토요일 게시물에서 X 사용자 AL Set은 콘크리트 연석에 설치되는 동안 골판지로 포장된 새로운 V4 슈퍼차저 기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식당 건물도 꽤 잘 어우러지고 있는데, 전기 자동차(EV) 소유자가 곧 두 개의 영화 스크린 중 하나 앞에서 충전하고, 먹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AlSet51241438 | X

출처: AlSet51241438 | X

출처: 로스앤젤레스 시( Teslerati 경유 )

이 사이트에 대한 원래 계획은 약 25개의 충전소를 보여주었지만, 작년에 우리가 보고한 일련의 허가 승인으로 회사는 최대 32개의 기둥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충전소가 생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첫 번째 충전소인 V4는 몇 달 동안 이에 대해 추측해 온 일부 사람들에게 확실히 감사를 표할 것입니다.

X 사용자는 또한 토요일에 사이트에서 몇 장의 다른 사진을 공유했는데, 여기에는 내부를 엿볼 수 있는 좋은 사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처: AlSet51241438 | X

웨스트 할리우드의 산타모니카 블러바드 7001에 위치한 테슬라 다이너의 초기 공사는 작년 9월 말에 시작되었고, 레스토랑 건물의 초기 구조는 11월 초에 완성되었습니다 . 테슬라 다이너 부지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는 2018년 당시 트위터 였던 것에 대한 일론 머스크의 생각에서 나왔으며 , 주로 "구식 드라이브인, 롤러스케이트, 록 레스토랑"이라는 개념을 포함했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테슬라 차량이 충전을 시작하자마자 메뉴가 팝업으로 표시되도록 하는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를 통해 음식 주문 과정이 효과적으로 간소화될 것입니다.

1950년대 테마의 다이너 레스토랑을 포함하는 것 외에도, 이 부지에는 두 개의 드라이브인 영화관 스크린이 포함될 예정 이며, 그 프레임은 현재 건설 중이며, 손님들은 차량을 충전하고 식사를 하는 동안 역사상 최고의 영화 클립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건설 인력은 처음에 3월에 첫 번째 영화 스크린의 프레임을 건설했고 , 두 번째 프레임은 건설을 막고 있던 일부 전선이 마침내 끊어진 후 7월 말에 건설되었습니다.

또한 247Tesla가 이번 달 초에 공유한 현장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보면 약 2주 전에 주차장 구역의 최종 평가가 거의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o-vhZKFzGQ?si=PEeWjUqTr3mrKD0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