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세나키우기) 업데이트 관우, 소교, 조운 등장 및 신규 스테이지 은둔자의 숲 등장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나키우기의 업데이트 소식에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인 방어형 관우, 기능형 소교, 근거리형 조운이 등장할 예정이며 신규 스테이지와 밸런스가 조정될 예정인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업데이트는 11월 16일 목요일 9시 ~ 12시까지 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전드 등급 관우는 삼국호걸 소속으로 방어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150%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발동 시 200% 피해와 공격 성공시 3회 무효화 보호막을 생성하고 패시브 스킬로 아군에게 기절, 넉백 면역 및 전투불능 상태가되면 5초 동안 불사 버프를 획득합니다.

여포 이어서 1티어 방어형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능력만 봐서는 루크레치아, 와이저보다 좋은 영웅이 될 듯합니다.

레전드 등급 소교는 삼국호걸 소속으로 기능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150%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발동 시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110%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공격 성공 시 1초 동안 방어력 감소 레벨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패시브 스킬로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 레벨 5 버프를 부여하고 일반 공격과 치명타 공격에 이로운 효과 제거 능력을 부여합니다.

어떻게 보면 잉그리드보다 방어력 감소가 더욱 클 것 같은데 사실 방깍보다는 광역 이로운 효과 제거가 상당히 커보입니다. 광역기 유리라니.. 이건 못참지..

레전드 등급 조운은 삼국호걸 소속으로 근거리형으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180%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발동 시 대상에게 200% 치명타 피해와 경직을 시킵니다. 그리고 액티브 스킬 사용시 자신에게 최종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 증가 버프를 가합니다.

최종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붙어있는 만큼 딜러 1티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번 영웅들은 성능이 그리 좋지도 않지만 그래도 사황을 제외한다면 1티어를 차지할 것 같은 성능들이네요.

관우, 소교, 조운의 코스튬 장착 모습입니다.

엑스트라 영웅이 암살자 해피가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엑스트라의 등장으로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영지 은둔자의 숲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정수 연구 항목이 추가될 예정이며 신규 스테이지가 6000까지 추가될 예정입니다.

가이드도 3532까지 퀘스트가 추가되며 무한의 탑도 최대 층수가 600층까지 확장될 예정입니다.

스테이지와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추가된 만큼 특정 스테이지와 무한의 탑 난이도가 조정됐으며 일일 미션이 조정되어 일반 몬스터 처지 보상이 구급상자에서 영웅 소환권 100으로 변경됐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명예의 전당이 추가되어 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기사단장 중 선착순 3명의 기사단이 기록되며 전용 테두리가 지급됩니다.

보스러쉬도 보상 조정 및 편의성이 개선되었고 11월 22일 이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결투장 시즌 보상도 개선되었으며 오프라인 보상이 최대치가 12시간 -> 24시간으로 증가했습니다. 거기에 연구 재료 획득 방식도 개선되었다고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이번에 밸런스도 조정하고 편의성도 개선하면서 보다 진입장벽을 낮추고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유도하려는 듯 보이는데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요즘은 활발하던 채팅창도 조용해지고 저도 들어가서 다음 사황 나올때까지 루비만 모으고 있는데 루비나 뿌려주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