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5 업데이트 진행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시즌5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5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시즌 마도사 2종과 기간 한정 도전 모드 진격전, 할로윈 선물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할로윈 컨셉의 시즌 마도사 노엘과 차미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픽업 소환뿐만 아니라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운명의 문의 퀘스트를 통해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는 신규 콘텐츠 ‘진격전’은 캐릭터 4명씩 총 3개의 팀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10개의 웨이브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두근두근 할로윈 선물 이벤트를 실시, 달콤한 할로윈 선물 재료를 모아 사탕을 포장하고 이벤트 마도사에게 선물할 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내달 5일부터 진행되는 '팀 제한' 신규 아레나 모드는 특정 클래스의 마도사를 제외하고 공격, 방어팀을 편성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빅게임스튜디오 최재영 대표는 지난 25일 공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시즌 5와 내달 진행되는 신규 챕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위드피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