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게임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시크한 매력의 나마리에 등장

난 7월 11일, 방치형게임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가 신규 콘텐츠와 레전드 영웅 업데이트를 마쳤습니다. 특히 신규 레전드 영웅은 출석체크만 해도 그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반응이 좋은데요. 가볍게 주요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로운 바람 나마리에

나마리에는 라스기사단의 초기 멤버 중 한 명이며, 이번에 나온 신규 레전드 영웅 자유로운 바람 나마리에는 왕국의 수호자 소속입니다. 헤어스타일이나 의상이 블랙 & 화이트 스타일로 좀 더 차분해졌고, 격식을 차렸다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원래 스타일도 좋았지만, 이런 모습도 뭔가 시크한 누님 같아서 좋네요.

자유로운 바람 나마리에는 바람속성 원거리 딜러입니다. 원거리 딜러 중에서 가장 긴 스킬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상대방 버프 삭제 및 방깎 + 자신에게 버프 부여를 하는 강력한 딜러 컨셉으로 나왔습니다. 깡스탯도 높게 책정된 편이에요.

주력 스킬 불릿 샤워의 공격 범위도 상당히 넓습니다. 총알로 샤워를 시킨다는 컨셉을 잘 살려냈네요.

칼바람 : 지속시간 동안, 매 초마다 바람 속성의 20% 지속 피해

빨라짐 : 지속시간 동안, 일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0% 증가

혈풍 : 칼바람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의 최종 공격력 증가 효과

스킬에서 발동되는 주요 효과들은 위와 같습니다. 속도와 공격력이 엄청 강해진다고 보시면 되는데, 특히 칼바람이 걸린 상대방에게는 추가 피해를 주는 패시브까지 있어 더욱 강력합니다. 타겟으로 잡은 상대는 무조건 끝내버리겠다는 느낌이죠.

이러한 나마리에는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5일차가 되면 받을 수 있으며, 최근 스킬이 개선된 레전드 영웅 윈과 유나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레전드 영웅 소환 상자(바람), 레전드 아티팩트 소환 상자, 반지 상자 등이 있으니 알차게 챙겨야겠습니다.

여기에서 주는 유나는 바람 속성 서포터이며, 윈은 땅속성 디펜더입니다. 나마리에까지 탱+딜+힐이 전부 갖춰진 셈이고, 이번에 새로 나온 땅의 정령왕 챌린지에서 강력하기 때문에 신규 복귀 유저들도 좀 더 원활하게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땅의 정령왕 챌린지

땅의 정령왕 챌린지는 바람 속성 영웅으로 공략하기 수월합니다. 더 많은 피해를 주면서 보스의 브레이크를 앞당길 수 있죠. 탱커는 같은 땅속성으로 편성해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대 레벨로 구성한 5인 파티로 공략을 해보았는데, 5단계까지는 문제없이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사실 제한 시간 내에 보스를 잡을 만큼 딜이 나오냐 안 나오느냐가 관건인데, 바람 속성 영웅들로 최대한 배치해서 브레이크를 유발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6단계는 좀 아슬아슬했는데 브레이크가 두 번 발동된 덕분에 잡을 수 있었네요.

미세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탱커를 나머지 파티원과 반대쪽 방향으로 이동시키면 좋습니다. 보스의 공격 패턴에 의해 나머지 파티원들이 경직을 당하지 않기 때문에 딜로스가 줄어들어요.

보상으로는, 추가적으로 도전이 가능한 챌린지 입장권,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디에노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디에노의 증표는 이벤트 상점에서 레전드 영웅 및 아티팩트 소환 상자, 땅의 여제 아티팩트, 디오네의 반지 상자까지 알차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땅의 여제 아티팩트는 땅속성 영웅의 공격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 영웅 경험치 던전과 같은 물속성 던전을 공략할 때 좋습니다. 제가 구릿빛 피부를 좋아해서 일러스트도 마음에 드네요.

?마치며

오늘 준비한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부담 없이 즐기는 방치형 게임이지만 업데이트도 새로운 즐길 거리도 계속 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레전드 영웅 세 명을 받고 달려보시면 어떨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