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3N게임 접음, 그리고 원신 근황
넥슨게임.. 2004년 막상 시작만 하고 띄엄띄엄했던 카트라이더와 메이플을 시작으로
2008년 친구따라 시작했던 엘소드도 했고, 레이드 나오고 그때 문득 든게 너무 어려워서 바로 계정팔고 탈리오스 했었다.
대전이때 바뀐 던파 찍먹했다가 재미없어서 나갔다가 다시 시작했지만 원신 하나에 집중하고자 아예 접었다.
메이플도 275 찍고 이제 할거 다했으니 22년도 4월에 탈메했고
넷마블 게임은 2015년 그체 섭종하고 나서 거의 손을 안 댄거 같다. 스팀에서 클래식이라고 나와서 다시 한번 해봤는데, 운영 정말 못한다는 생각이 든다. 프레임은 끊기지, 내 데미지는 쥐꼬리만큼 들어가는데 몹한테 피격당하는 데미지는 어마어마하지.. 뭐 말이 필요없어서 그것도 3일만에 접었다.
NC? 2013년때 프로야구매니저 했다가 엔트리브 - NC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얘네가 직접 운영하고 상상초월의 BM을 보여주고 나서 바로 접었던 기억이 있다. 2016년때 프로야구 H2를 했었는데, 이게 프야매 후속작인데도 더 어려웠다.
NC겜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 왜 김택진을 욕하게 되는지.. ㅋㅋㅋㅋ
4달된 원린이
원신도 어제부로 몬드 월드 임무 다 깨놔서 할게 없어지긴 했는데 요즘은 일퀘하고 레진태우고밖에 할거 없게 되었는데
리월 임무까지는 층암거연 깨고 하나 남았는데 신의 눈동자 다 모아야해서 그냥 때려치울까 한다. 이나즈마는.. 음.. 연하궁 선행퀘를 아직 안깼다. 그건 일단 보류 해놔야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