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나이트 크로우' 무시하지 마라...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매출 1위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에 오르며 애플 앱스토어와 함께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석권했다.
지난 4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 크로우'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서비스 보름이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글 플레이에서도 매출 1위를 달성, 양대 마켓 매출 1위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매출이 증가하고 이용자 증가세가 이어지는 등 대기열이 발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지자 위메이드는 신규 서버 그룹 '요하네스'와 '피아몬트'를 연이어 추가했다. 9일도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의 서버로 구성된 서버 그룹 '가니시오'를 오픈해 14개 서버 그룹, 총 42개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오는 5월 25일까지 개최되는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출석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빠른 성장을 돕는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기는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최고 수준 그래픽 ▲실제 역사에 판타지를 더한 독보적 세계관 ▲'글라이더'를 통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 전투 ▲압도적인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